세계적 명성의 6성급 포시즌스호텔, 한국인 채용 실시

세계적 명성의 6성급 포시즌스호텔, 한국인 채용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4.27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명성의 6성급 포시즌스호텔,
한국인 채용 실시

영어권 국가에서의 어학연수 및 해외체험을 위해 매년 많은 젊은이들이 워킹홀리데이를 통해 캐나다로 떠나고 있다.

부푼 마음을 가지고 떠난 이들에게 캐나다 현지에 도착해서의 현실은 일자리 잡기가 쉽지 않다는 것. 현지에서 한국으로 귀국해서도 커리어에 도움이 되는 직업군을 찾으려면 수백 개의 업체에 지원을 해도 고작 몇 곳에서 면접을 볼 수 있고 그마저도 성공하기가 쉽지가 않다. 그러므로 그로 인한 시간낭비와 금전적 손실이 적지가 않으며 남아있는 비자 기간이 줄어들수록 취업의 길은 더 좁아진다.

또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업체에서 법적 최저임금을 받고 한국인 동료들과 한국말만 하고 한국인들과만 어울리다 귀국하는 사례가 적지 않다.

이번 세계적인 명성의 6성급 특급호텔 캐나다 포시즌스호텔(http://www.fourseasons.com) 한국인 채용모집은 해외실무 경험, 해외취업 경력 개발을 준비 중인 워홀러들이나 호텔리어를 꿈꾸는 젊은이들에게 접근하기 쉽지 않았던 명성 있는 특급호텔에서의 값어치 있는 커리어를 쌓을 수 있는 기회로 캐나다로 떠나기 전 일자리를 미리 구해놓고 가는 것은 도착 후 시간과 금전적 손실을 최소화하여 알차게 캐나다 생활을 보낼 수 있는 경제적, 효율적인 기회이다.

채용모집은 해외취업, 해외인턴 HR전문기업 SP솔루션(http://www.spsolutions.ca)에서 직접 주관하며 5월 말 1차 서류전형을 통해 7월경 캐나다 포시즌스호텔 인사담당자가 직접 한국을 방문하여 인터뷰 진행 후 최종합격자는 근무에 필요한 직무교육을 이수 후 영어 실력에 따라 Front Desk, Room Attendant, Steward, Server Assistant, Spa Attendant 등의 포지션을 배치받아 근무를 시작하게 된다.

근무는 최소 9개월 이상을 권장하며 전공 및 경력에 따라 급여 우대를 받고 캐나다 노동법을 적용 포시즌스호텔 사내 고용보험, 산재보험 및 그룹 Benefit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포시즌스호텔의 근무자들 대부분 미국, 호주, 뉴질랜드 등과 같은 영어권 국가 출신으로 함께 근무하는 동료들과 영어로 소통하며 다양한 친구들을 사귀고 경험할 수 있는 아주 좋은 환경이다.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비자 소지자 또는 합법적인 워킹 비자 소지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자는 메일(info@spsolutions.ca)로 국문이나 영문이력서를 접수하면 서류심사 후 개별연락을 통해 인터뷰 참여 여부를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