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 여성 삶의 질 향상 위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내츄럴엔도텍, 여성 삶의 질 향상 위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4.24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츄럴엔도텍,
여성 삶의 질 향상 위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전문 바이오 기업 내츄럴엔도텍이 한국여성재단과 협력하여 ‘여성건강지킴이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여성 건강지원 사업과 토크콘서트 등 여성 후원 사업을 추진한다.

여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개발에 10여년 이상 매진해 온 내츄럴엔도텍은 최근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한국여성재단 사무실에서 내츄럴엔도텍 김재수 대표이사, 한국여성재단 조형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건강지킴이 프로젝트’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여성건강지킴이 프로젝트의 첫번째 사업인 여성 건강지원 사업은 여성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해 치아가 약해져 치주 질환을 겪고 있는 취약 계층 여성들의 치과 치료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치아, 골격 등 비생식 조직에도 관여하는 여성호르몬의 감소를 겪는 중년 여성들은 더욱 철저한 치아 관리가 필요하며, 치료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더 큰 질병으로 발전하기 쉽다.

내츄럴엔도텍은 올해 11월부터 내년 10월까지 한국여성재단의 공정한 심사 과정을 통해 1인당 300만원 이내의 치료 비용을 지급할 예정이며, 치과 치료 지원을 받고자 하는 여성은 한국여성재단 홈페이지(www.womenfund.or.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여성건강지킴이 프로젝트 두번째 사업인 토크콘서트는 고단한 중년 여성들에게 정신적 힐링은 물론 여성 건강에 대한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하며, 12월부터 내년 5월까지 서울, 경기 일대 소극장에서 총 6회에 걸쳐 개최될 예정이다.

내츄럴엔도텍과 한국여성재단이 함께 진행하는 토크콘서트는 전문가 강연을 통해 외롭고 지친 중년 여성들이 자신감을 되찾고 자신있게 삶을 디자인해 나갈 수 있도록 동기 부여의 시간을 만들어주기 위해 계획됐으며, 음악회, 연극 등 다채로운 문화 공연이 어우러지는 유익한 행사가 될 전망이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한국여성재단과 함께 추진하는 여성건강지킴이 프로젝트가 고귀한 여성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여성이 건강해야 가족이 행복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여성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