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행주 ‘스칸맘’, 23일 최유라 쇼 특별 방송서 봄맞이 주방 인테리어 제안

스웨덴 행주 ‘스칸맘’, 23일 최유라 쇼 특별 방송서 봄맞이 주방 인테리어 제안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4.2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덴 행주 ‘스칸맘’,
23일 최유라 쇼 특별 방송서 봄맞이 주방 인테리어 제안

스웨덴 행주 브랜드 ‘스칸맘(Scan Mom)’이 화창한 봄을 맞이해 주방을 북유럽 스타일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공간으로 탈바꿈하려는 주부 고객들을 위해 오는 23일 저녁 8시 40분부터 45분간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 방송을 진행한다.

스웨덴 행주 ‘스칸맘’은 스웨덴 대부분의 가정에서 사용하는 천연 행주로 대표적인 친환경 섬유 셀룰로스에 유럽 유명 디자인사의 세련된 디자인을 프린팅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행주, 타월 등 클리닝 용도는 물론 북유럽의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입혀져 주방에 생기를 불어 넣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스칸맘’은 방송 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4월 23일부터 5월 23일까지 한 달간 롯데아이몰 이벤트 페이지에 상세한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400만원 상당의 스웨덴 여행권(2인권), 100명에게 스칸맘 정품과 린넨티타올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번 방송 중에는 방송 상품 2세트 구매 고객에게 스칸맘 3장, 5세트 구매 고객에게 1세트를 추가 증정할 예정으로 공동구매 시 더 큰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스웨덴 행주 ‘스칸맘’은 지난해 3월 한국 론칭 이후 30~50대 다양한 연령층의 주부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친환경 키친 용품이다. 지난 3월 방송에서 45분 간 무려 6,500세트 완판을 기록하는 등 2015년 올해 3회 연속 완판 행진 기록을 세운 바 있어 이번 방송에서도 완판 행진을 이어나갈지 기대되는 바이다.

스칸맘 마케팅 담당자는 “우수한 제품력, 북유럽 감성의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한 스칸맘은 사용하는 것만으로 칙칙한 주방을 환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이라며, “더욱 풍성한 혜택이 함께 하는 이번 최유라 쇼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스칸맘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웨덴 행주 스칸맘의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 방송과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스칸맘몰’(www.scanmom.com)에서 얻을 수 있으며, 전화 문의는 스칸맘 고객센터(080-212-979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