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물에 잘 녹는 일회용 비데 ‘코디 핸디 비데용 물티슈’ 출시

쌍용C&B, 물에 잘 녹는 일회용 비데 ‘코디 핸디 비데용 물티슈’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4.21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C&B, 물에 잘 녹는 일회용 비데
‘코디 핸디 비데용 물티슈’ 출시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야외활동 시 언제 어디서나 깔끔한 뒤처리를 돕는 비데용 물티슈가 새롭게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생활용품 기업 쌍용C&B 는 물에 잘 풀리는 특수 원단을 사용해 막힐 걱정 없고 순수 천연허브 추출물로 피부를 보호해주는 ‘코디 핸디 비데용 물티슈’를 출시했다.

신제품 ‘코디 핸디 비데용 물티슈’는 국제 부직포 및 일회용품협회 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 6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정제수를 사용해 깨끗하고 파라벤, 포름알데히드 등 9가지 유해한 방부제를 넣지 않아 안전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자극이 적은 순수 천연 펄프에 보습 및 항균효과가 우수한 알로에베라, 유칼립투스, 올리브잎, 녹차, 카모마일의 복합 허브 추출물을 함유해 온 가족이 함께 쓰기에 적합하다.

쌍용C&B 관계자는 “각종 전염성 질병이 유행하는 환절기 건강을 위해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코디 핸디 비데용 물티슈는 휴대가 간편한 일회용 비데라는 컨셉으로 야외 활동 중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향후 빠르게 진화하는 기능성 물티슈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종류의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생활용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쌍용C&B의 ‘코디 핸디 비데용 물티슈’는 온라인 또는 가까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