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양행, 다이어트 시장 핫 키워드 와일드망고 열풍 동참

한미양행, 다이어트 시장 핫 키워드 와일드망고 열풍 동참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4.2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양행,
다이어트 시장 핫 키워드 와일드망고 열풍 동참

건강식품의 대표 제조사 중 하나인 (주)한미양행이 “모두의 와일드망고” 출시로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와일드망고 열풍에 동참했다.

와일드망고가 유명한 것은 바로 와일드망고의 씨앗(종자)에서 추출한 성분(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 때문이다. 이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엔 풍부한 식이섬유와 단백질은 물론, 특히 식욕억제와 지방분해를 돕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기적의 원료(Miracle supplement)’로까지 불리며 미국, 서유럽, 호주 등지에서 아름다운 몸매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수년 간 폭팔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지난 3~4월 경 홈쇼핑 채널과 각 건강정보 프로그램을 통해 앞다투어 소개되며 올 여름 건강식품 시장의 가장 ‘핫’한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금번 한미양행에서 출시한 ‘모두의 와일드망고’는 미국의 허브추출물, 건강기능식품원료생산 분야의 우수기업인 Prosweetz사로부터 공급받은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을 사용한 제품으로서, 하루 2정 섭취 시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을 500mg 섭취할 수 있다.

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와일드망고를 소개하기 불필요한 마케팅비용을 모두 제하고, 실속있는 포장으로 가격거품을 최대한 줄인 것이 특징이다.

‘모두의 와일드망고’는 현재 각 온라인몰을 통해 편리하게 만날 수 있다. 가격은 하루 2알 섭취 기준 60정 1개월 분이 2만4천원 수준. 각 쇼핑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에 따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