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킬러, LG데이콤과 손잡고 소프트웨어 사업 확대

넷킬러, LG데이콤과 손잡고 소프트웨어 사업 확대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4.15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자산 관리 온라인 서비스 업무 협약 체결
IT 자산 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인 넷킬러(대표이사 정성욱, www.netkiller.com)는 LG데이콤과 소프트웨어 판매 사업과 IT 자산 관리 온라인 서비스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기존 넷킬러 고객 및 LG데이콤 고객에 대한 정품 소프트웨어 판매 사업을 함께 진행하는 것과 LG데이콤의 웹하드™(www.webhard.co.kr)를 통해 '넷킬러 IT자산관리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우선, 소프트웨어 판매 사업의 경우 넷킬러의 소프트웨어 판매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LG데이콤의 자본과 기술력을 통해 안정적인 소프트웨어 사업 구조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고객에 대한 맞춤형 정품 소프트웨어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두번째로, LG데이콤 웹하드 서비스에 대하여 넷킬러의 IT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웹하드 이용고객이 자신의 소프트웨어와 컴퓨터 자산에 대한 실시간 통합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넷킬러와 LG데이콤은 고객의 소프트웨어 구매에서부터 관리에 이르는 전과정에 대한 고객 맞춤형 정품 소프트웨어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므로 고객에게 보다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라이프사이클 관리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넷킬러는 LG데이콤 웹하드의 200백만 고객을 대상으로 한 소프트웨어 특별 기획전을 LG데이콤 웹하드 홈페이지를 통해 금주부터 시작하며 소프트웨어 판매를 소프트웨어 자산 관리 비즈니스 모델로 결합하여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