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로스 온라인’, ‘광산 점령전’ 오픈 기념 이벤트 개최

‘카로스 온라인’, ‘광산 점령전’ 오픈 기념 이벤트 개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12.31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카로스 온라인>에서 핵심 전쟁 콘텐츠인 ‘광산 점령전’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광산 점령전’은 재화의 상징인 ‘광산’을 점령하기 위해 벌이는 전쟁으로, 최대 5개의 길드가 지정된 시간에 모여 1시간 동안 길드 간의 전쟁이 치열하게 펼쳐지게 된다.

금일 실시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고 레벨 유저들이 그 동안 기다려왔던 전쟁 콘텐츠에 대한 갈증 해소는 물론, 저 레벨 유저들의 캐릭터 성장에 대한 새로운 동기 부여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2차 전직 시스템이 함께 업데이트 된다. 2차 전직 시스템은 캐릭터의 특성과 기술을 특화 및 심화시킬 수 있는 승급과정으로 레벨 55 이상 달성할 경우 도전 가능하며, 2차 전직 전용 퀘스트 수행을 통해 전직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1월 28일까지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채널 별로 광산을 최초로 점령한 길드 유저들에게 플레타 아이템 세트와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초심자 전용 물약 세트를 지급하며, 신규 회원 가입 후, 캐릭터의 레벨을 10까지 달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4인치 와이드 모니터, 노트북, <카로스 온라인> 티셔츠 등의 경품을 준다.

갤럭시게이트의 김성현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다려주신 많은 유저 분들의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유저 분들의 많은 의견을 수렴해 2010년에는 새로운 콘텐츠와 안정화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