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티앤비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 피아니스트 조예슬 대상 수상

티앤비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 피아니스트 조예슬 대상 수상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4.16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앤비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 피아니스트 조예슬 대상 수상

클래식과 다양한 장르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획기적인 기획공연을 선보이는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의 연간 프로젝트 ‘티앤비국제아티스트 콩쿠르‘가 대상선정을 위한 100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고 이달 15일 피아노 김도겸(서울 원명초등학교),피아노 박지강(홈스쿨),바이올린 박지영(예원학교),바이올린 조성민(예원학교), 색소폰 김예지(모락중학교), 피아노 조예슬(서울예고), 피아노 김경원(연세대학교),피아노 이벌(연세대학교), 피아노 최빛날(서울대학교), 피아노 김다희(파리국립고등음악원), 바이올린 이난주(서울대학교), 성악 이혜진(서울대학교), 작곡 신이나(연세대학교)등 경합하여 최종 대상선정 피아니스트 조예슬(서울예고)이 대상을 수상하였다.

피아니스트 조예슬은 어린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파워풀하며 감성 넘치는 섬세한 연주로 오디션 당시에도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사며 당당히 1위로 올라섰다. 조예슬은 대상 선정과 동시에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사의 아티스트로 소속되며 지속적인 후원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더불어 상금 500만원 수상(세금공제)과 함께 최고 음향시설을 갖춘 전문 녹음실에서 국제 아티스트들과 함께 피아니스트 조예슬 1집 정규앨범(오프라인)을 제작 및 발매를 하게 될 것이다.

2012년부터 매해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를 통해 많은 아티스트들을 발굴해낸 티앤비 국제음악콩쿠르는 전문 심사위원들이 1차 적으로 아티스트로서의 자질을 갖춘 각 전공 부문의 입상자를 뽑고 1등에게는 디지털 싱글앨범 발매와 쇼케이스 기회를 제공하며 2차적으로 음반이 발매된 후 100일 동안 Youtube 및 대형포털사이트 통합 조회 수 5,000건 이상과 댓글, 공유, 추천 500건 이상이 되어야 하며 국내 최대규모의 음반 유통사 뮤직킹의 클라우드 펀딩을 달성해야하는 어려운 과제이다. 클래식 음반임에도 불구하고 대중들의 사랑과 관심속에 선정되는 대상이기 때문에 더욱 뜻 깊은 수상이다.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피아니스트 조예슬의 뒤를 이을 참신하고 역량있는 아티스트를 찾기 위하여 내달 23일 아울로스 홀에서 제6회 티앤비 전국음악 콩쿠르를 개최하며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발굴 프로젝트는 계속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