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The Play’, 세월호 1주기 맞아 유족 위로하는 ‘별처럼 멀어진 너에게’ 디지털 음원 발표

밴드 ‘The Play’, 세월호 1주기 맞아 유족 위로하는 ‘별처럼 멀어진 너에게’ 디지털 음원 발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4.15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밴드 ‘The Play’,
세월호 1주기 맞아 유족 위로하는
‘별처럼 멀어진 너에게’ 디지털 음원 발표

밴드 ‘The Play’가 세월호 참사 1주기를 맞아 제작한 디지털 싱글 ‘별처럼 멀어진 너에게’가 4월15일 정오, 각종 음원 서비스를 통해 공개되었다. 디지털 싱글 ‘별처럼 멀어진 너에게’는 6월 공개될 EP앨범에 수록될 예정이었으나 세월호 참사 1주기를 맞아 선공개를 결정하였으며 모든 유족들이 느끼고 있을 슬픔을 가정하고 작업했기에 음반작업 내내 멤버들의 마음이 무거웠다는 후문이다.

밴드 리더이자 베이시스트 ‘NOM’은 “어느덧 1년이란 시간이 지났지만 잊혀지지 않는, 앞으로도 잊혀질 수 없는 아픔인 것 같다. 남겨진 분들에게는 아직 위로가 필요하고 사람들의 관심은 계속되어야 한다. 부디 조그마한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고 선 공개이유를 밝혔다.

한편, 지난 4월 13일 선 공개한 추모영상은 샌드 아티스트 신미리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신미리 작가는 이미 지난해 세월호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샌드아트 영상을 공개하여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사람들의 관심이 계속되길 바라는 취지와 곡의 분위기에 공감하여 금번 콜라보레이션을 결정했다고 한다.

‘다시는 못 보겠지. 그래도 기억할께......’
- ‘별처럼 멀어진 너에게’ 가사 중

내일로 다가온 1주기, 혹자는 지난 일이라며 이제는 잊자고 하지만 아릿함이 느껴지는 위 가사처럼 아직 가시지 않은 슬픔에 아파하더라도 결코 잊지 않겠다는 다짐이 계속되길 빌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