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전 RPG ‘적벽’ 공식 웹사이트 오픈

국가대전 RPG ‘적벽’ 공식 웹사이트 오픈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12.3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국가대전 RPG <적벽>의 공식 사이트를 금일(30일) 전격 오픈하고, 게임의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그동안 <적벽>의 웅장한 스케일과 국가 전쟁의 긴장감을 표현했던 티저 사이트를 전면 개편하고 새롭게 오픈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게임의 특징과 주요 시스템, 새로운 동영상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했다.

특히, <적벽>의 핵심 재미 요소인 △천하통일을 위한 ‘국가전쟁’ △박진감 넘치는 5가지 ‘전장시스템’ △다양한 스킬을 구사하는 중국 전통 ‘18반 무기’ △부와 명예를 누리기 위한 ‘관직 시스템’ 등 대부분의 게임 시스템을 동영상으로 구현해 체감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활발한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UCC 게시판’이 추가됐으며, 신설된 ‘멀티미디어’ 메뉴에서는 새로운 동영상과 월페이퍼, 게임 속 상황에 따른 배경음악을 확인하고 직접 다운로드 할 수 있다.

KTH 게임사업본부 박용호 PM은 “이미 게임성을 검증 받은 ‘적벽’의 성공적인 국내 서비스를 위해 한글화를 포함한 현지화 작업을 완벽히 마쳤다”며, “곧 시작될 공개서비스 전까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추가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적벽>은 자유게시판에서 12월 30일부터 1월 6일까지 ‘일상 속의 전쟁’ 이벤트를 진행하고, 그래픽카드와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적벽>은 전 세계적 대중성을 확보한 삼국지 시나리오 기반의 방대한 퀘스트와 풍부한 콘텐츠, 위·촉·오 삼국 전쟁 중 국가간 성장과 경쟁이라는 MMORPG의 조건을 모두 담고 있는 대작 게임이다.

<적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