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러, 환상적인 우주 콘셉트의 ‘루나 랜딩 파티’ 개최!

밀러, 환상적인 우주 콘셉트의 ‘루나 랜딩 파티’ 개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4.10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러, 환상적인 우주 콘셉트의 ‘루나 랜딩 파티’ 개최!

도심 한 가운데에 커다랗게 빛나는 달이 떠오르고, 매혹적인 황금빛 파티가 시작된다!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이하 밀러)’가 오는 4월 18일 용산 아이파크몰 4층 이벤트 광장에서 ‘루나 랜딩 파티(Lunar Landing Party)’를 개최하는 것!

루나 랜딩 파티는 밀러가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밀러 뉴 캔으로 새롭게 태어남을 기념해 준비한 파티다. 보다 현대적이고 젊은 감각으로 재탄생 된 밀러 뉴 캔을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서 교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간 클럽이나 대형 경기장, 교외 지역에서 진행되었던 대다수의 EDM페스티벌과 차별적으로 도심 한가운데서 진행한다.

야심차게 준비한 파티인 만큼 프로그램도 알차게 구성됐다. 파티의 이름처럼 매혹적인 ‘황금빛 달’을 주제로 한 조명과 무대 효과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면 우주선을 타고 지구에 막 착륙한 듯한 콘셉트의 우주인이 등장해 파티의 시작을 알린다. 이후 몽환적인 레이저 쇼와 EDM(Electronic Dance Music, 전자 댄스 음악) 공연, LED 조명과 멋진 퍼포먼스가 합쳐진 미디어 아트가 펼쳐지고 상공을 비행하는 밀러 뉴 캔 비행 풍선과 드론까지 합세해 우주 분위기를 한껏 돋울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얼마 전 공개 된 밀러 바이럴 영상 속의 매력적인 ‘루나 헬멧걸’도 등장한다. 루나 헬맷걸은 달에서부터 지구로 도착한 신비로운 매력을 뽐내는 여성 캐릭터로, 밀러 뉴 캔을 소비자에게 보다 감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설정한 아이콘이다.

이 외에도 JTBC <비정상회담>,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는 벨기에 출신 방송인 겸 DJ 줄리안을 비롯해 디제잉 컴페티션인 밀러 사운드 클래시의 2014년도 국내 우승자 겸 세계 3위를 차지한 DJ바가지 바이펙스13(Bagagee Viphex13) 등 국내 정상급 DJ들이 멋진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루나 랜딩 파티’에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밀러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illerkorea)에 개설된 앱에서 진행 중인 ‘친구에게 루나 헬멧걸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에 참가하면 된다.

한편, 밀러는 사브밀러의 대표 맥주 브랜드로 네 차례의 독창적인 콜드 필터링 공법을 통해 생맥주의 부드러움을 최대한 살린 제품이다. 글로벌 디제잉 경합대회인 ‘사운드 클래시’를 비롯, 매년 독특한 테마로 진행되는 핼러윈 파티 ‘샤인 인 더 다크’, 글로벌 파티 캠페인 ‘턴 업 더 나잇’ 등 젊은 감성을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특히 국내 클럽 문화에 파티 개념을 도입한 맥주로 20대 젊은 층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