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4월 2주 베스트셀러...일본 ‘합격의 신’의 치밀한 공부법 ‘7번 읽기 공부법’ 1위

예스24 4월 2주 베스트셀러...일본 ‘합격의 신’의 치밀한 공부법 ‘7번 읽기 공부법’ 1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4.09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24 4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과외 없이 독학으로 도쿄대 입학 및 수석 졸업한 ‘합격의 신’ 저자의 공부법 <7번 읽기 공부법>이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라 1위를 차지했다.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는 10주만에 정상에서 내려와 2위를 기록했으며, 대표적인 논객이자 명실상부 베스트셀러 작가인 유시민의 첫 문장론 <유시민의 글쓰기 특강>이 지난주 9위에서 여섯 계단 껑충 뛰어 3위에 올랐다. 저자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온 4위를 기록했고, 후속작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현실너머 편>은 네 계단 상승해 6위에 자리잡았다.

미술치료 전문가가 명화를 통해 자신을 변화시키는 시간을 선사하는 <그림의 힘>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간 5위에 자리했고, 미국에서 출간과 동시에 탄탄한 스토리에 힘입어 2013년 아마존 및 뉴욕타임스 등에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휩쓸었던 소설 <허즈번드 시크릿>은 지난주 20위에서 열 세 계단 뛰어올라 7위를 차지했다. 하버드 대학이 청춘들에게 들려주는 성공학이 담긴 <하버드 새벽 4시 반>이 두 계단 내려가 8위를 기록했고, <리딩으로 리딩하라>로 인문고전 열풍에 힘을 보탰던 저자의 후속작 <생각하는 인문학>이 9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안티-스트레스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 Secret Garden>은 세 계단 올라간 10위에 자리잡았다.

어린이 학습 만화 시리즈 <마법천자문 31>은 지난주보다 여섯 계단 내려가 11위에 머물렀고, 일본 경제금융교육 전문가 이즈미 마사토의 교양 소설 <부자의 그릇>은 네 계단 하락한 12위를 기록했다. 세계 최고의 앵커이자 토크계의 전설로 불린 래리 킹의 대화법 바이블 <대화의 신>은 두 계단 올라 13위를 차지했으며, 빌 게이츠의 극찬에 힘입어 43년 만에 다시 출간된 경영서의 고전 <경영의 모험>은 일곱 계단 하락해 14위에 자리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세 계단 떨어진 15위를 기록했다.

오피니언 리더들이 인정하는 ‘사람부자’ 김대식 교수의 <사람을 남기는 관계의 비밀>이 16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고, 정신과 의사 김혜남이 파킨슨병으로 투병하면서 깨달은 삶의 비밀을 담은 <오늘 내가 사는 게 재미있는 이유>가 지난주보다 여섯 계단 하락해 17위에 자리했다. CBS국제구호 전문가 한비야의 신작 에세이 <1그램의 용기>는 네 계단 하락한 18위에 머물렀으며, <어떤 하루>의 저자 신준모의 두 번째 에세이 <다시>가 19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숨은 그림 찾기 유아 스테디셀러인 <너도 보이니 한정판 세트>도 20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루시아 6권>이 출간하자마자 1위로 새롭게 올라섰다. 로맨스 소설 <그 남자의 계략>과 <두 번째 결혼>도 각각 2위와 3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으며, 성인 로맨스 소설 는 한 계단 상승해 4위를 기록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오피스 베이비>는 세 계단 상승한 5위를 차지했고, <오만과 열정>은 네 계단 하락해 7위에 자리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두 번째 시리즈인 <50가지 그림자 심연> 세트는 지난주보다 다섯 계단 하락해 6위를 기록했고, 세 번째 시리즈 <50가지 그림자 해방> 세트는 네 계단 내려가 8위에 자리잡았다. 성인 로맨스 소설 <악랄한 남자>는 9위로 새롭게 진입했고, 9주간 종이책 베스트셀러 1위로 군림했던 기시미 이치로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가 10위로 다시금 전자책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