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100명 체험단 및 MSI미니노트북 · 배터리 팩 체험단 모집

스킨케어 100명 체험단 및 MSI미니노트북 · 배터리 팩 체험단 모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2.30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년 한 해 동안 체험단 및 제품 사용후기에 대한 관심으로 더욱 주목 받은 사용후기 전문 사이트 아이후기닷컴(www.ihoogy.com) 과 인터파크 e- 체험단 (http://ihoogy.interpark.com) 에서는 새로 출시된 생활제품 및 IT 제품 관련하여 대대적인 체험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총 1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하는 유한킴벌리의 ‘메이브리즈’ 제품은 새롭게 여성 스킨케어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제품으로 식물성 원료와 저자극 원료를 바탕으로 야심차게 개발된 제품으로, 체험단으로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은 총 4 제품이다.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20명), 안티링클&화이트닝 넥 마스크(20명) , 퍼펙트 핸드 테라피(30명), 퍼펙트 풋 테라피(30명) 으로 특히, 핸드&풋 테라피 제품은 기존의 보습 제품과는 달리, 장갑과 양말처럼 손발에 낀 채 보습관리를 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제품으로 주목을 받는 제품이다.

그리고, 이정시스템을 통해 국내 시장에 공급되는 에너자이저의 에너지 투고(Energi ? To- Go) XP8000 파워 팩은 휴대용 디지털 기기를 위한 배터리팩으로 총 3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특히, 중요한 순간에 배터리가 방전되어 어려움을 겪었던 넷북 및 소형 노트북 사용자에게는 꼭 필요한 제품으로, 완전 충전에 필요한 시간은 약 4시간 정도이며, 19V 전압을 이용하는 노트북 기준으로 3시간 동안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일단 충전되어 판매되기 때문에 구입 후에 대기시간 없이 충전을 위해 플러그를 꽂기만 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 기존에 진행되었던 MSI 노트북 체험단의 인기를 이어 AMD 차세대 저전력 콩고 플랫폼과 운영체제 윈도우 7을 탑재하고도 더욱 슬림한 ‘MSI WIND U230 Congo MV40’ 미니 노트북 체험단을 진행한다. 이 제품은 AMD 저전력 CPU 를 탑재하고, 고성능 그래픽 카드를 채택하여 기존의 미니 노트북에서 즐기기 어려웠던 3D 게임이나 HD급의 고화질 동영상을 무리없이 볼 수 있으며, 1.39kg 이라는 초경량 무게 및 1,366 x 768의 고해상도를 지원하는 12.1형의 화면으로 노트북의 성능 및 포터블 기기로써 까다로운 넷북 소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으며,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이 체험단은 12월 28일부터 1월 10일까지 각각 모집을 하며, 간단한 신청 후에 체험단으로 선발되면 무료로 제품을 체험하고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체험한 제품이 무료로 주어진다. 체험단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아이후기닷컴(www.ihoogy.com) 과 인터파크 e- 체험단 (http://ihoogy.interpark.com) 로 신청을 하면 된다.

2009년에 마지막으로 모집하는 신제품 체험단의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