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비-천의를 받드는 자’, 오픈형 CBT 시작

‘천상비-천의를 받드는 자’, 오픈형 CBT 시작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5.04.0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상비-천의를 받드는 자’, 오픈형 CBT 시작

㈜게임온스튜디오가 퍼블리싱하고 ㈜얼라이브게임즈에서 개발한 정통 무협 MORPG “천상비-천의를 받드는 자”의 오픈형 CBT가 4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천상비-천의를 받드는 자”는 지난 13년간 서비스 되고 있는 천상비 온라인의 IP를 기반으로 새로운 스토리와 배경을 바탕으로 하여 MORPG 형태로 재해석한 모바일 게임으로서, 이번 CBT를 통해 그 동안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실시간 성장, 실시간 파티, 방파시스템, 다양한 전투 모드, 유저간 거래, 무공도감 등 타게임과는 차별화 된 풍부한 게임 컨텐츠 및 시스템을 최종 점검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게임온스튜디오는 천상비 모바일의 CBT에 더욱 많은 유저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오픈형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으며, CBT 기간 중 누구든지 구글플레이를 통해 천상비 모바일을 다운 받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였다.

㈜게임온스튜디오 이광표 상무는 “그동안 천상비 모바일의 소식을 기다려주신 유저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CBT 기간을 통해 내부적으로는 게임의 완성도를 점검하는 한편 CBT에 참가하신 유저분들이 보내주시는 피드백을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천상비 모바일 CBT에 참가하셔서 게임도 즐기시면서 더욱 많은 의견을 보내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천상비 모바일은 CBT에 참가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CBT에 관한 자세한 소식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소식은 CBT 홈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0년 설립된 게임온스튜디오는 천상비, 크로노스, S4리그 등 온라인게임과 “어지런” 등 모바일플랫폼에 기반한 게임의 개발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2015년부터 서비스 영역을 적극 확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