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배틀 오브 더 스타즈 토너먼트 개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배틀 오브 더 스타즈 토너먼트 개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12.3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www.blizzard.co.kr)는 한국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배틀 오브 더 스타즈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결식 아동을 돕기 위해 연예인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를 초청하여 아레나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12월 29일부터 2010년 2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참가 신청 기간인 12월 29일부터 2010년 1월 12일까지 이벤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2010년 1월 27일부터 2월 17일까지 총 4주에 걸쳐 매주 수요일에 곰TV를 통해 방송된다. 참가 신청 기간에 선발된 총 24명의 참가자는 2주 간 각각 3명씩 한 팀을 구성하여 총 8개 팀이 토너먼트를 진행한다.

시청자 인기투표 순위와 토너먼트 결과를 바탕으로 선발된 4명의 플레이어가 곰TV 주최 아레나 토너먼트에서 선정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인기 플레이어 4명, 그리고 연예인 4명과 함께 최종 토너먼트를 진행하게 된다. 최종 토너먼트에서는 연예인 1명, 토너먼트 선발자 1명, 서버별 인기 플레이어 1명으로 구성된 총 4개팀이 경합을 벌이게 된다. 연예인 플레이어는 데프콘, 쿨의 이재훈, 룰라의 채리나, 플라워의 고유진 등 인기 가수들이 출전하고, 지난 곰TV 더 네임드 토너먼트에서 화제를 모았던 선수들 중 4명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인기 플레이어가 선정되어 출전한다.

토너먼트 최종 우승팀은 참가자 실명으로 사회 복지 전문 기관인 어린이 재단으로 결식 아동을 위한 도시락 1,000개를 제공하게 된다. 이와 함께 곰TV를 통해 토너먼트 방송 진행 기간 동안 실시간으로 시청자들의 기부 활동이 함께 진행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배틀 오브 더 스타즈 토너먼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웹사이트(http://www.worldofwarcraft.co.kr/)와 곰TV 공식 웹사이트(http://ch.gomtv.com/live/4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