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삼성카드-대교 제휴, ‘에듀아이업 삼성카드’ 출시

삼성카드-대교 제휴, ‘에듀아이업 삼성카드’ 출시

  • 박현숙 기자
  • 승인 2009.12.29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대표이사 부회장 최도석)는 대교(대표이사 박명규)와 제휴를 맺고 신용카드 사용시 적립되는 포인트로 자녀 학습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대교 에듀아이업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교 에듀아이업 삼성카드’를 이용하면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생활 밀착형 가맹점’에서 5%의 높은 포인트를 적립 받고, 적립된 포인트로 대교 교육상품을 구매하거나 눈높이 등 방문학습 이용시 월 최대 3만원, 연간 최대 36만원을 절감할 수 있다.

5%의 적립률이 적용되는 생활밀착형가맹점은 ▲이마트, 홈플러스 등 주요 할인점 ▲유치원, 어린이집, 학원 등 교육 서비스 가맹점 ▲인터파크 도서, YES 24, 알라딘 등 인터넷 서점 ▲베이커리 및 아이스크림 전문점이며, 대교 교육상품을 구매하거나 눈높이 등 방문학습 이용시에도 이용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또한 대교 교육 상품 결제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상시 제공되며,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주요 놀이공원에서 자유이용권 최대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영화할인, 차량정비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제공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CGV 극장에서 1,500원 현장할인이 되고 전국 스피드메이트, 애니카랜드 등에서 엔진오일 교환시 1만 5천원 할인·차량 무료점검서비스 등도 제공된다. 이 카드는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kr), ARS(1688-4656), 대교 홈페이지(www.daekyo.co.kr) 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연회비는 국내 8,000원, 해외겸용 10,000원이다.

삼성카드는 ‘대교 에듀아이업 삼성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2010년 2월 28일까지 대교 에듀아이업 삼성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하여 삼성 Sens 노트북, 삼성 PMP Yepp 등을 증정하는 런칭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행사기간 내 대교 에듀아이업 삼성카드로 대교 교육상품 처음 구매시 포인트 절감 금액 외에도 5천원 추가 할인해준다.

삼성카드는 “에듀아이업 삼성카드를 통해 우리 나라 부모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교육비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상품 서비스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