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 매혹의 캐릭터 제1탄, 신비로운 뮤즈 ‘클라우디아’

‘나인’ 매혹의 캐릭터 제1탄, 신비로운 뮤즈 ‘클라우디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2.2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 최고의 캐스팅과 막강한 제작진으로 2010년 아카데미의 최고 기대작으로 등극한 버라이어티 뮤지컬 영화 <나인>이 매혹의 캐릭터를 소개하는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그 중 제 1탄 ‘클라우디아’ 편은 니콜 키드먼이 열연한 신비로운 뮤즈 ‘클라우디아’의 모든 것을 담아내 눈길을 모으고 있다.(수입: ㈜데이지엔터테인먼트ㅣ배급: 시너지ㅣ감독: 롭 마샬ㅣ출연: 다니엘 데이 루이스, 니콜 키드먼, 페넬로페 크루즈, 마리온 꼬띨라르, 케이트 허드슨, 주디 덴치, 소피아 로렌, 퍼기ㅣ장르: 뮤지컬 영화ㅣ개봉: 2009년 12월 31일(목))

‘귀도’의 신비로운 뮤즈, 여배우 ‘클라우디아’
다른 여인들과는 다른 독특한 방식으로 ‘귀도’와 사랑을 나누다

<나인>은 희대의 매력남이자 감독인 ‘귀도’와 그를 둘러싼 7명의 여인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쇼를 버라이어티 뮤지컬 영화. ‘귀도’의 사랑을 갈구하는 여인들은 신비로운 귀도의 뮤즈, 여배우 ‘클라우디아’, 치명적이고 아찔한 유혹, 정부 ‘칼라’, 한결같이 그를 지켜온 유일한 사랑, 아내 ‘루이사’, 귀도를 향한 위험한 동경, 기자 ‘스테파니’, 편안한 안식처이자 위로, 디자이너 ‘릴리’, 영원히 벗어날 수 없는 기억, 어머니 ‘맘마’, 강렬하게 새겨진 원초적 관능, 창녀 ‘사라기나’ 등 무려 일곱 명이다. 이번에 공개된 ‘클라우디아’ 캐릭터 영상은 할리우드의 살아있는 여신 니콜 키드먼이 열연한 ‘클라우디아’의 퍼포먼스를 비롯해 그녀의 모든 것을 담아내고 있다.

<나인>을 연출한 롭 마샬 감독은 ‘클라우디아’를 ‘모든 감독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신비로운 여배우, 마치 여신 같은 존재’라고 정의했다. 그의 말대로 영화 속 ‘클라우디아’는 천재 영화 ‘귀도’에게 영감을 주는 유일한 뮤즈이며, 모두가 꿈꾸는 완벽한 외모의 여배우이다. 영화 속 ‘귀도’ 역시 ‘클라우디아’를 ‘오늘의 이탈리아를 만든 놀라운 여신’이라고 칭송한다. 이번 영상은 이토록 신비롭고 아름다운 뮤즈인 ‘클라우디아’의 ‘Unusual Way’ 퍼포먼스를 비중있게 다루고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클라우디아’로 열연한 니콜 키드먼은 이번 퍼포먼스를 준비하면서 원곡보다 한 음을 낮춰서 불러야 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미 원곡에 맞춰 연습을 했던 니콜 키드먼은 롭 마샬 감독과 제작진들이 요청했던 버전이 날카로운 느낌이 더해져 곡의 분위기가 한층 살아났다고 전한다. ‘클라우디아’와 ‘귀도’가 기자들을 피해 밤 골목을 걷는 장면, 그리고 ‘클라우디아’가 눈물을 흘리며 ‘귀도’에게 키스하는 장면은 이 퍼포먼스의 타이틀인 ‘Unusual Way’, 즉 ‘클라우디아’의 독특한 사랑 방식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옅은 미소만으로도 신비로운 매력을 더하는 ‘클라우디아’는 과연 ‘귀도’의 사랑을 얻을 수 있을지 관객들의 호기심이 더해져만 간다.

최대의 제작비와 최강의 제작진, 그리고 최고의 배우들을 자랑하며 15회 방송영화 비평가 협회상에서 10개 부문, 67회 골든글로브에서 5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버라이어티 뮤지컬 영화 <나인>은 환상적인 음악과 춤, 탄탄한 스토리로 2009년의 끝과 2010년의 시작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