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국내산 천연 벌꿀 함유 ‘허니 스무디’ 4종 출시

스무디킹, 국내산 천연 벌꿀 함유 ‘허니 스무디’ 4종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3.18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무디킹,
국내산 천연 벌꿀 함유 ‘허니 스무디’ 4종 출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스무디킹은 환절기를 맞아 천연 벌꿀이 첨가된 신제품 ‘허니 스무디’ 4종을 2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스무디킹이 출시하는 ‘허니 스무디’ 4종은 허니 애플, 허니 스트로베리 2종과 허니 버터 다크 초코, 허니 버터 스트로베리 2종으로 국내산 천연 벌꿀을 넣어 맛과 영양을 높였다. 벌꿀의 당분은 설탕과 달리 체내에서 직접 흡수돼 피로 회복과 숙취해소를 도울 뿐만 아니라, 비타민과 미네랄, 유기산 등이 들어있어 풍부한 영양을 제공한다.

‘허니 애플’과 ‘허니 스트로베리’는 유산균이 풍부한 요거트와 상큼한 과일을 블렌딩한 ‘요거트 디라이트’에 벌꿀을 넣어 더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스무디이다. 과일향에 벌꿀의 풍미가 어우러져 나른한 봄날 몸과 마음을 상쾌하게 해준다.

‘허니 버터 다크 초코’와 ‘허니 버터 스트로베리’는 벌꿀과 100% 땅콩으로 만들어진 무설탕 피넛버터에 다크 초코, 스트로베리를 더한 스무디로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스무디킹의 피넛버터는 설탕 대신 천연 벌꿀을 사용해 탄수화물 함량이 적고,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없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필수 지방 함량과 단백질 함량이 높아 다이어트 시 자칫 부족할 수 있는 활동 에너지를 보충해주어 식사대용으로도 적합하다.

스무디킹 김주영 이사(사업운영본부장)는 “기온 변화가 큰 환절기를 맞아 비타민이 풍부하고 상큼한 스무디에 피로 회복과 감기 예방을 돕는 천연 벌꿀을 첨가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허니 스무디 4종이 봄철 고객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은 1973년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설립된 오리지널 스무디 브랜드이다. 창립자인 스티브 쿠노(Steve Kuhnau)가 천연 과일에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등의 각종 영양소를 첨가한 스무디를 최초로 개발하고, 이름을 스무디(Smoothie)라 칭하면서 시작됐다. 2003년 국내에 소개된 스무디킹은 2012년 스무디킹코리아가 스무디킹 미국 본사를 인수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있다. 현재는 전 세계 7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30년 이상 스무디 시장에서 최고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스무디킹은 고객들에게 신개념 일상식으로서의 스무디를 제공한다. 스무디는 최고 품종 과일에 영양 파우더를 넣어 블렌딩한 ‘영양 밸런스 푸드’로, 영양 파우더인 ‘인핸서’와 함께 섭취하면 목적에 따른 영양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스무디킹의 스무디는 ‘영양 밸런스를 갖춘 현대인의 간편식’으로 자리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