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팡, ‘디즈니’ 캐릭터 라인으로 영아 시장 본격 진출

릴팡, ‘디즈니’ 캐릭터 라인으로 영아 시장 본격 진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3.17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릴팡, ‘디즈니’ 캐릭터 라인으로 영아 시장 본격 진출

프리미엄 캐릭터 유아용품 브랜드 ‘릴팡 LiLFANT(대표 문도연)’이 3세 미만 영아들을 위한 ‘디즈니’ 캐릭터 라인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릴팡의 ‘디즈니’ 라인은 3세 미만의 아이들이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주목 받고 있다. ‘더블 논슬립’ 제품은 식기의 바닥뿐만 아니라 손잡이에도 실리콘을 더해 아이들이 편안하게 잡고 사용할 수 있도록 밥, 국그릇, 물컵 등에 적용되었으며, ‘디즈니 유아 안전 이중 스텐 식판’은 음식이 닿지 않는 부분을 플라스틱 이중 처리하여 열전도율을 낮추었다. 고품질 스테인리스 304 재질로 만든 ‘디즈니 스텐 클린 스낵볼’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지그재그 모양의 실리콘 뚜껑을 통해 과자를 흘리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동시에 아이들에게 뽑아 먹는 재미를 주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실리콘 뚜껑을 빼면 일반 스테인리스 컵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도 높다.

릴팡의 대표 제품인 스테인리스 교정용 젓가락도 영아에 특화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디즈니 스테인리스 교정용 젓가락 1단계’는 손가락 링을 기존 1개에서 3개로 늘려 젓가락을 처음 접하는 어린 아이들도 올바른 젓가락질을 쉽게 익힐 수 있다. 스테인리스 304와 트라이탄 등 안전한 소재, 예쁜 디자인, 영아를 위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릴팡의 ‘디즈니’ 라인 제품은 전국 이마트와 릴팡 홈페이지(www.lilfant.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