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터남’ 레이나 이상형 고백 “날 좋아해주는 남자”

‘결터남’ 레이나 이상형 고백 “날 좋아해주는 남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3.17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터는 남자들’ 김성주 “레이나, 밝은 남자 만나야..”

‘결터남’ 레이나 이상형 고백 “날 좋아해주는 남자”
‘결혼 터는 남자들’ 김성주 “레이나, 밝은 남자 만나야..”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결혼터는남자들’ 제공

‘결혼 터는 남자들’ 레이나의 이상형이 공개된다.

3월 1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에는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레이나가 출연해 ‘결혼’과 관련된 솔직하고 유쾌한 대화를 나눈다.

이날 레이나는 일찍 결혼한 친구의 사연을 이야기하며 “결혼하면 어떤 점이 좋은가?”, “결혼을 꼭 해야 하는 것인가?” 등 20대 또래 여성들이 공감할 만한 궁금증을 풀어놓는다. 이에 5MC들은 저마다 레이나에게 다양한 조언을 건네며 이야기를 풀어나갔다고.

이 과정에서 MC 김구라는 레이나에게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고 싶나? 아니면 본인을 좋아해주는 사람을 만나고 싶나?”고 깜짝 질문을 던졌고 레이나는 망설임 없이 “나는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답했다.

하지만 김구라를 비롯한 몇몇 MC들은 난색을 표하며 “여자 연예인은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야 좋은 것 같다”고 말해 레이나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김구라가 레이나에게 건넨 현실적인 조언은 무엇일까.

이외에도 김성주는 “밝은 남자를 만나면 좋겠다. 여자들이 우수에 찬 남자를 좋아하지만 이것은 실수다. 사랑을 받아본 사람이 사랑할 줄 아는 것이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고약한 잠버릇, 지저분한 성격 등 ‘결혼’과 관련해서 실제로 부딪힐 수 있는 다양한 고민들이 전파를 탄다. ‘결혼’을 주제로 한 5MC와 게스트 레이나의 솔직하고 과감한 수다는 3월 17일 오후 11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