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굿모닝! 러브타운’ 성공적 트라이아웃...공연 OST 음원, 음반 발매

뮤지컬 ‘굿모닝! 러브타운’ 성공적 트라이아웃...공연 OST 음원, 음반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2.24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월 20일(일) 성동구청 대강당에서 뮤지컬 <굿모닝! 러브타운>의 트라이아웃 공연이 있었다. 2회 공연으로 진행된 이날 공연에는 700여명의 관객들이 관람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이날 공연은 남녀노소, 다양한 관객층이 함께 관람하는 자리였던 만큼 현장에서 다양한 관람 소감을 들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특별히 연말을 앞둔 시점에 적합한 극중 스토리와 공연이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에 많은 관객들이 감동을 받았으며 주인공들의 마음에 동화된 관객들의 눈시울이 붉어지기도 했다.

또한 라이브로 연주되는 피아노와 다양한 종류의 퍼커션 역시 하나의 볼거리가 되었다. 소극장 공연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베이비 그랜드 피아노와 2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악기로 구성된 퍼커션(Bass Drum, Bell Tree, Bongos, Chimes, Crotales, Mark Tree, Orchestral Bells, Sieigh Bells, Small Gong, Snare, Suspended Cymbal, Temple blocks, Timpani, Tom Toms, Triangle, Vibraphone, Wood Block, Xylophon)의 어쿠스틱 라이브 연주 자체가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혀주는 요소가 되었고 현장에 생생하게 퍼지는 퍼커션의 오묘한 울림이 작품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여기에 성악과 출신의 배우들의 풍부한 성량과 가창력또한 무대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트라이아웃의 결과물을 바탕으로 수정·보완하여 한층 더 탄탄한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한 마무리 작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더욱 완성도 있는 본 공연을 기대해본다.

한국 초연, 뮤지컬 <굿모닝! 러브타운> OST 음원, 음반 발매!

뮤지컬 <굿모닝! 러브타운>(원제: The Gift of the Magi) 한국 초연을 기념하여 11곡의 뮤지컬 넘버가 담긴 공연 OST가 발매되었다. 이 작품의 중심인 아름다운 음악을 많은 관객들에게 선사하고픈 마음으로 소극장 공연에서는 이례적으로 공연OST를 발매하게 된 것이다. 12월 23일 현재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도시락, 벅스뮤직, 싸이월드 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디지털 음원을 다운받을 수 있다. 공연 관람에 앞서 아름다운 음악을 먼저 접하고 공연장을 찾는다면 공연을 보는 기쁨이 두 배가 될 것이다.

본 공연 OST의 음반(CD)은 공연장 현장에서만 판매될 예정이다. 공연을 보고난 후 여운을 오랫동안 간직하기 원한다면 음반을 하나 소장하는 것도 훌륭한 추억거리가 될 수 있을 것이다. 크리스마스와 겨울이라는 계절에 잘 맞는 장르의 곡들로 구성되어 있어 매년 겨울 시즌 마다 즐겨 듣기 좋은 음반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