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핵 앤 슬래시 원조의 귀환 ‘던전 헌터 5’ 무료 출시

게임로프트, 핵 앤 슬래시 원조의 귀환 ‘던전 헌터 5’ 무료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5.03.12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로프트,
핵 앤 슬래시 원조의 귀환 ‘던전 헌터 5’ 무료 출시

게임로프트 코리아가 무료 모바일 게임신작 ‘던전 헌터 5’를 12일 iOS와 구글 플레이 마켓에 무료로 출시했다.

벌써 다섯 번째 시리즈에 이른 ‘던전 헌터 5’는, 원조 핵 앤 슬래시 액션RPG라는 명성에 걸맞게 한층 더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랙돌 엔진을 활용한 진일보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비롯한 디테일 한 배경 묘사는 유저들로 하여금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게임의 배경은 악마의 침공으로부터 폐허가 된 ‘던전 헌터 4’ 의 발렌시아 왕국 이후의 모습을 다루고 있으며, 유저는 투지로 가득 찬 영웅이자 악명 높은 현상금 사냥꾼이 되어 복수의 여정을 떠나 5개의 세계와 수많은 던전을 거쳐 잔인한 몬스터와 치열한 전투를 벌이게 된다.

한편, 이번 작은 2개의 무기를 상황에 맞게 변경할 수 있는 ‘무기 변경’, 쓸모 없는 무기를 소모해 기존 무기를 보다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강화&진화’, 미니언으로 자신만의 요새를 꾸미고 상대방의 요새를 침범해 전리품을 획득하는 ‘요새’, 친구 또는 온라인 플레이어를 동료로 고용해 모험을 떠나는 ‘협동 플레이’ 등 다양한 컨텐츠와 시스템을 추가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던전 헌터 5’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친구추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3월 29일까지 본인의 캐릭터 사진과 코드를 카페에 남겨야 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명의 유저에게는 ‘던전 헌터 5’ 카드형 USB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아프리카TV 인기 BJ를 통해서도 ‘던전 헌터5’를 만나볼 수 있다. 15일 오후 10시에는 BJ 대도서관이, 16일 오후 9시에는 BJ 로이조가, 17일 오후 8시에는 BJ 철구가 ‘던전 헌터5’ 출시 기념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던전 헌터5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로프트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