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의 와인 & 라이프스타일 웹진 ‘더 센트’ 론칭

국내 최초의 와인 & 라이프스타일 웹진 ‘더 센트’ 론칭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3.12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의 와인 & 라이프스타일 웹진 ‘더 센트’ 론칭

지난 3월 2일, 와인&라이프스타일 웹 매거진 <더 센트>가 오픈했다.

㈜이에스커뮤니케이션 총괄 디렉터인 노현정 이사는 “와인에 대한 대중의 문턱을 낮추고 캐주얼한 주류 문화로서 다가가고자 웹진을 창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노 이사는 “와인과 함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며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와인의 스토리를 전하고자 노력했다. 우리에게 와인은 아직 편하지만은 않은 주류로 인식되고 있지 않다. <더 센트>는 일상의 이야기를 함께 풀어내며, 와인은 어렵고 격식을 차려야 한다는 인식을 바꾸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문화 마케팅의 측면에서 와인의 대중화에 주도적인 역할과 새로운 수요 창출을 위해 하기 위해 <더 센트>를 통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있다.

웹진<더센트>는 블로그와 웹진의 중간형으로 ‘군더더기 없이, 가볍게, 힘 뺀’ 접근을 모토로 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대중과의 거리를 좁히고, 와인에 대한 문턱을 낮추어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더불어 국내외 기업의 제휴는 물론이고 와인관련 컨설팅, 협력사업, 세미나, 전시회, 프로모션, 이벤트, 문화 콜라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실제로 <더센트>는 “DON’T DRINK AND DRIVE”라는 슬로건의 음주운전 방지를 위한 시그니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프랑스와 이탈리아 등지의 와인가도를 목표로 한국의 와인가도(영동, 영천, 무주)를 발굴 및 육성해나갈 계획이다.

<더센트>는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3월13일 리슬링데이(리슬링와인 기념일)를 기념하며, 익일인 화이트데이에 연인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당첨자 총 17 커플에게 3월14일부터 한 주 동안 원하는 시간에 ㈜DHE의 레스토랑 ‘ISABELLES’에서 스테이크를 비롯한 식사와 ㈜나루 글로벌의 ‘리슬링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로운 개념의 웹진 <더센트>는 리슬링데이를 비롯해 추후 다양한 와인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