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커햇참식, NS홈쇼핑 13일 판매 방송

바로커햇참식, NS홈쇼핑 13일 판매 방송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3.11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로커햇참식, NS홈쇼핑 13일 판매 방송

13일 오전 8시 20분, 지난 7년간 성장기 자녀를 둔 엄마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바로커햇참식이 NS홈쇼핑을 통해 방송된다.

새 학기를 시작하는 3월,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들이 가지는 가장 큰 관심 중 하나는 역시 자녀의 ‘키 성장’이다.

관련 상품 중 대표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것이 바로 “바로커햇참식”이다. 바로커햇참식은 지난 2008년 첫 론칭한 이후로, 무려 7년이 넘는 시간 동안 홈쇼핑 방송을 계속하는 저력을 선보이고 있다. “3개월을 버티기 힘들다”는 말이 공공연할 정도로 상품 경쟁이 치열한 곳이 홈쇼핑인 것을 볼 때, 그 인기와 신뢰성을 알 수 있다.

특히 지난 해 말 키 성장을 빙자한 불량식품들이 식약처에 대대적으로 단속, 뉴스에 보도되면서 믿을 수 있는 성장 식품에 대한 관심은 더욱 증가하고 있는데, 이는 자연히 바로커햇참식의 인기로 이어졌다. 바로커햇참식은 11월과 12월 진행한 홈쇼핑 방송이 전체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그 뿐 아니라, 바로커햇참식은 NS홈쇼핑 전체 건강식품 중 재구매율 1위, NS홈쇼핑 재구매 고객만 무려 13,000명이 넘어갈 정도로 엄마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공급원 (주)새롬현대 문상호 대표는 “작년 말 불량성장 식품들이 단속되면서 믿을 수 있는 바로커햇참식의 인기가 더욱 높아졌다”며 “고객의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우리 자녀에게 챙겨주는 것만큼은 꼭 검증된 제품을 선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홈쇼핑은 이번 방송을 통해 바로커햇참식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에게 필요한 각종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