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 은퇴선수취업지원센터, ‘취업특강’ 개최

커리어넷, 은퇴선수취업지원센터, ‘취업특강’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3.11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커리어에서 운영 중인 은퇴선수 취업센터가 14일 은퇴선수들을 대상으로 ‘인적성 대비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은퇴선수취업지원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많은 은퇴선수들이 체육관련 공공기관 등에 지원하길 희망하고 있지만, 필기전형 대비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점에 착안하여, 공공기관 인적성 검사 및 필기전형에 대비 방법 등에 대한 핵심적인 내용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은퇴선수 출신으로서 공공기관 취업을 준비하고 있으며 은퇴선수 취업지원 프로그램에 온라인 신청을 한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은퇴선수지원센터 포털(https://retire.sports.or.kr)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강사로 PSAT, SSAT를 비롯하여 각종 대기업, 공기업의 인적성 검사 강사로 명성을 얻고 있는 현 전주대학교 객원 교수 이시한 강사를 초빙하여 많은 취업준비생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취업포털 커리어의 은퇴선수취업지원프로그램은 은퇴선수들의 특성에 맞는 1:1 맞춤형 취업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오랜 시간 운동에 전념해온 은퇴선수들이 새로운 취업목표를 설정하고 구직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은퇴선수취업센터의 최수진 과장은 “은퇴선수들의 다양한 취업 정보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여 이번 특강 이외에도 대상의 눈높이와 필요에 맞는 보다 다채로운 취업특강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은퇴선수지원센터 포털(https://retire.sports.or.kr) 또는 전화(02-2006-6110)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