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프리스비와 함께 쾌속질주 아스팔트 8 이벤트 실시

게임로프트, 프리스비와 함께 쾌속질주 아스팔트 8 이벤트 실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5.03.09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로프트,
프리스비와 함께 쾌속질주 아스팔트 8 이벤트 실시

게임로프트 코리아가 봄 맞이 기념, 3월 한 달간 무료 모바일 레이싱게임 ‘아스팔트 8’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스팔트 8’의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는 국내 애플 판매점 중 최대 규모와 전문성을 갖춘 ‘프리스비’와 함께 한다. 프리스비는 애플의 최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체험형 스토어로 현재 애플 제품과 주변기기 등 국내외 50여 개 유명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벤트는 3월 6일부터 28일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양일간 열리며 전국 프리스비 주요 6개 매장(명동, 홍대, 강남스퀘어, 분당, 대전, 부산 서면)에서 실시된다. 참가자들은 아이패드를 이용해 ‘아스팔트 8’ 경주를 펼치게 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전세계 도합 총 19억 시간 플레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함으로써 대중성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모바일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8’은 유저만의 스타일로 차량을 장식할 수 있는 ‘차량 데칼’, 이탈리아의 명품 스포츠카 ‘페라리 차량 추가’ 그리고 ‘차고 새 단장’ 등 최근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게임로프트 담당자는 “프리스비와 함께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많은 분들이 각 지역 매장을 방문하여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아스팔트 8’도 즐기고 사은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유저들에게 한 층 더 다가갈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