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터남’ 손준호 “아내 김소현, 모유기사 보고 속앓이”

‘결터남’ 손준호 “아내 김소현, 모유기사 보고 속앓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3.09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터는남자들’ 손준호 “첫방 전 메인기사, 아내 김소현 걱정”

‘결터남’ 손준호 “아내 김소현, 모유기사 보고 속앓이”
‘결혼터는남자들’ 손준호 “첫방 전 메인기사, 아내 김소현 걱정”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결혼터는남자들’ 제공

‘결혼 터는 남자들’ 손준호가 아내 김소현의 속앓이를 털어놨다.

3월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에서 김구라, 김성주, 장동민, 오창석, 손준호 5MC들은 첫 방송 이후 뜨거운 화제몰이와 주변 반응에 대해 언급한다. 실제로 ‘결혼 터는 남자들’은 첫 방송 직후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수많은 기사를 쏟아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와 관련 김성주는 “방송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기자 분들이 우리 프로그램을 열심히 봐주시는 것 같다. 기사화가 굉장히 많이 됐다”고 밝혔고 김구라 역시 “화제성이 있다”고 분석했다.

가장 현실적인 반응을 보인 MC는 손준호다. 손준호는 “처음에 힘들었다. 아내가 첫방송 전 기사 제목만 보고 속앓이를 했다. 기사 제목이 ‘아내 모유 먹다 뺨 맞아’여서 아내가 걱정을 많이 했다”고 밝힌 뒤 “하지만 막상 방송을 보고 난 후에는 다른 반응을 보여 한 고비 넘겼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외에도 김성주는 “첫 방송 직후 김구라가 한 이야기 때문에 어머니가 밤을 지새우며 걱정했다”고 털어놓는가 하면 장동민 역시 “여자들한테 질타를 많이 받았다”고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냈다. 5MC들을 멘붕에 빠뜨린 ‘결혼 터는 남자들’ 첫 방송 반응은 과연 어떤 것일까.

한편 이날 방송되는 ‘결혼 터는 남자들’ 3회에는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이승연이 출연, 유쾌하고 화끈한 ‘결혼 토크’를 나눈다. ‘결혼’이라는 주제로 김구라, 김성주, 장동민, 오창석, 손준호 등 개성 만점 5MC들의 솔직한 수다 MBC에브리원 ‘결혼 터는 남자들’은 3월 10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