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라스트 헬스보이 김수영 변천사 어메이징 극과 극 사진 ‘특급 반전’

‘개그콘서트’ 라스트 헬스보이 김수영 변천사 어메이징 극과 극 사진 ‘특급 반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3.0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콘서트’ 라스트 헬스보이 김수영 변천사 어메이징 극과 극 사진 ‘특급 반전’

▲ 사진제공 :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라스트 헬스보이’ 김수영의 5주차 변천사가 공개됐다. 실로 놀라운 반전의 연속이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연출 김상미)의 인기 코너 ‘라스트 헬스보이’에서는 5주 만에 약 36kg 감량에 성공한 김수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2월 1일 168kg의 초고도비만의 몸으로 프로젝트에 임한 김수영은 1주차 12kg 감량을 시작으로 5주차에는 총 36kg 감량에 성공, 몸무게를 132kg까지 줄여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그동안 “근데 왜 티가 안나지”라며 푸념을 늘어놓던 ‘헬스보이’팀의 리더 이승윤도 4주차에는 “머리와 몸통이 분리되기 시작했다”, 5주차에는 “턱 선이 생기고 목이 생겼다”며 은연중에 기쁜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오늘(9일) ‘개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bs2tvgagconcert)에는 5주 동안 변화하고 있는 김수영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많은 화제에 불을 지폈다. 프로젝트 시작 당시부터 최근까지 총 5주 동안의 모습을 담은 이 사진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김수영은 “운동을 마치고 샤워하면서 점점 갸름해지고 있는 거울 속 나의 모습을 보면 뿌듯한 마음이다. ‘개콘’의 뚱뚱이 서열 1위의 자리를 결국 유민상 선배에게 내줬다. 전혀 아쉽지가 않다”고 기쁜 마음을 드러내며 “범국민적인 관심과 성원이 크나큰 동기부여가 되고 있다. 앞으로 ‘라스트 헬스보이’에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라스트 헬스보이’의 리더 이승윤은 “매일 함께 붙어 있다 보니 김수영의 큰 변화에 대해 감지하지 못했었다”고 고백하며 “이제 목표는 김수영의 쇄골이다. 쇄골을 찾아낼 수 있도록 팀원들과 함께 더 노력하겠다”며 파이팅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