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봄 이사 급증, 에어컨 이전설치업체 신바람 난다

봄 이사 급증, 에어컨 이전설치업체 신바람 난다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5.03.07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컨 이전 설치시 성수기 적정 요금은?

3월 경칩이 지나고 나니 봄 이사가 급증하고 있다. 최근 전셋값 상승세에도 불구하고 신학기와 맞물리면서 봄철 이사는 꾸준히 급증하고 있다.

최근 이사는 대부분 포장이사로 진행되기 때문이 이사철 걱정거리는 겨울철 사용하지 않았던 에어컨의 이전설치, 청소, 가스충전 등이 고민거리다. 서울, 경기 전지역에서 에어컨설치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카이에어컨(www.bestaircon.net)는 “이사철을 앞두고 에어컨 이전설치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스카이에어컨은 “에어컨은 실내기와 실외기를 동배관으로 연결하여 가스가 순환되면 냉방이 되는 가전제품으로 타 가전과 달리 이전설치시 전문가 상담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 스카이에어컨 송파구 백토공원 에어컨 설치 현장

에어컨 이전설치 비용도 서비스 업체마다 천차만별이다. 이사철 마다 일부 에어컨 이전설치 업체가 성수기를 내세워 많은 돈을 요구하기도 한다. 그러나 에어컨 이전설치에 들어가는 일반적인 부자재 가격을 인터넷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만큼 충분히 따져보고 에어컨 이전설치 업체를 선택해야 한다.

스카이에어컨(www.bestaircon.net)은 서울, 경기 전지역을 대상으로 평균보다 저렴한 서비스 요금을 책정하고 있다. 특 타 업체와는 달리 성수기에 과도한 돈을 요구하지 않아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에어컨이전설치 업체 스카이에어컨은 최근 블로그, 소셜미디어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봄 이삿철 에어컨 이전설치 서비스가 필요하다면 스카이에어컨을 기억해 둘 필요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