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과외’ 정재형-송가연, 사제지간 불꽃 스파링! ‘웃음+의미’ 잡은 5분!

‘띠과외’ 정재형-송가연, 사제지간 불꽃 스파링! ‘웃음+의미’ 잡은 5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3.0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띠과외’ 정재형, “운동하느라 음악 안한다” 고백! ‘웃음 빵’

‘띠과외’ 정재형-송가연, 사제지간 불꽃 스파링! ‘웃음+의미’ 잡은 5분!
‘띠과외’ 정재형, “운동하느라 음악 안한다” 고백! ‘웃음 빵’

▲ 사진제공:‘띠과외’ 방송화면 캡처

‘띠과외’ 정재형이 드디어 스승 송가연과 맞붙었다. 정재형과 송가연은 물러서지 않는 팽팽한 결투로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정재형의 성장이 드러나 스승 송가연뿐만 아니라 시청자들까지 뿌듯하게 만든 5분이었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17회에서는 화려한 킥복싱의 세계에 눈을 뜬 정재형의 모습이 그려졌다. 킥복싱 수업을 한다는 말에 정재형은 “킥복싱에 빠지겠네 또.. 요즘 음악을 너무 안하고 운동만 너무 해서”라서 본업보다 격투기에 푹 빠져있음을 고백해 웃음을 빵 터트리게 만들었다.

특히 정재형은 놀라운 유연성으로 거침없이 ‘킥’을 해냈고, 송가연의 ‘사랑의 매(?)’와 함께하는 로우킥 강습으로 킥의 강력함을 몸으로 느끼며 점점 더 킥복싱의 매력에 젖어 들었다. 이에 킥복싱 수업을 도와준 격투기 해설가이자 선수 김대환은 특별한 핸디캡 스파링을 준비해 정재형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바로 ‘로우킥 마스터’ 송가연과 정재형의 링 위 한판 승부를 준비한 것. 그 동안 밴텀급 챔피언 이윤준-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격투 아이돌 이종현과 핸디캡 스파링을 하며 격투센스를 키워온 정재형은 스승 송가연과 첫 핸디캡 스파링을 하게 되자 “선생님 저 지금 까시려고요? 이건 아니잖아요”라며 급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곧 정재형은 5분동안 로우킥 10회를 하면 된다는 설명에 “진 사람이 이긴 사람 업고 링 5바퀴 뛰기 어때요?”라며 승리에 대한 의지를 활활 불태워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정재형은 링 위에 올라 경기 시작을 알리는 종소리가 울리자 로우킥 선공격으로 승기를 잡는 듯 했지만, 송가연의 송곳펀치에 경기시작 8초만에 KO를 당해 포복절도하게 했다.

질 수 없다는 듯 벌떡 일어난 정재형은 송가연에게 맞불공격을 퍼붓기 시작했다. 그는 연속 3콤보 로우킥을 성공시키며 ‘포기는 없다’는 강력한 의지를 드러냈다. 진지한 정재형의 눈빛과 공격은 송가연을 선수모드로 전환하게 해 핸디캡 스파링에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정재형은 1분 남짓 남은 스파링 시간에 마지막 로우킥 한 방을 성공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결국 끝까지 주저앉지 않는 좀비 정신으로 송가연에게 로우킥 10회를 성공시키며 승리를 차지했다. 경기 후 정재형은 “업어줘”라며 포근한 송가연의 등위에서 승리의 기쁨을 누려 웃음을 선사했다.

정재형은 “끝나고 났을 때 좀 뿌듯했다. 나도 이제 5분 정도를 버틸 수 있구나”라며 뿌듯해했고, 송가연 역시 “아저씨가 중간에 포기 안하고 끝까지 하려고 하셨던 게 참 뿌듯했다 변화가 생기려고 하는 거 같다”며 정재형을 대견스러워했다.

무엇보다 격투기 과외 말미에 나온 18회 예고에서 정재형과 그의 절친 천정명의 대결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주짓수 고수 천정명의 도전장으로부터 시작된 이 결투는 인정사정 없는 천정명의 화려한 주짓수 기술들이 예고돼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승 송가연을 상대로 첫 핸디캡 스파링에서 승리를 거둔 정재형이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띠과외’ 방송 후 네티즌들은 “‘띠과외’ 정재형이 진짜 운동하는 걸 좋아하는게 눈에 보여서 좋다”, “‘띠과외’ 때문에 나도 체육관 등록함! 격투기 흥미만 있었는데 직접 해보니 더욱 재밌다”, “‘띠과외’ 정재형-송가연 너무 귀여운 사제지간인 듯~ 어부바 해달라는 정재형도 귀엽고 순순히 어부바하고 엄마포스 내는 송가연도 귀엽~”, “‘띠과외’ 예고보고 깜짝 놀랐다! 천정명으로 심장어택!”, “’띠과외’ 다음 주에 천정명 나온다! 우와~ 정재형 vs 천정명 대결 기대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띠과외’는 정재형&송가연, 이재훈, 최화정&김범수&홍진영&동준&뱀뱀 등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15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