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음료, 썬키스트 프리미엄 과즙음료 2종 선보여

해태음료, 썬키스트 프리미엄 과즙음료 2종 선보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3.05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태음료가 새로운 맛과 건강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젊은층 소비자들을 위해 과일 고유의 차별화된 맛과 산뜻한 컬러디자인으로 구성한 과즙음료 제품 “썬키스트 마이스무디 리얼 후르츠 100”(이하 “썬키스트 마이스무디”)과 “썬키스트 리얼에이드 in cafe”(이하 “썬키스트 리얼에이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해태음료‘썬키스트 마이스무디’는 과일을 가득 담아 한끼 식사로도 적합한 100% 과즙의 프리미엄 스무디 주스로 스트로우를 사용하여 풍부하고 신선한 생과육의 식감을 즐길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썬키스트 마이스무디’는 딸기, 애플&망고 등 총 2가지 맛으로 구성됐고, 제품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185ml 팩이 1,800원이다.

해태음료 ‘썬키스트 리얼에이드’는 에이드 카테고리 No.1 브랜드인 썬키스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카페스타일 에이드로 상큼한 과즙과 과육을 갓 짠 생생한 맛으로 까페에서 마시는 생과일 에이드 느낌을 살린 제품이다.

‘썬키스트 리얼에이드’는 최근 카페, 레스토랑 등에서 인기 있는 자몽, 청포도 총 2가지 맛으로, 간편하게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340ml PET와 집, 회사 등에서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1.5L PET로 출시된다. 제품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340ml PET가 1,600원, 1.5L PET는원이다.

썬키스트 관계자는 “작은 사치에 만족하는 이른바 스몰 럭셔리가 경기불황 속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뜨고 있는 추세이다”며 “현재 카페전문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스무디 및 에이드 제품과 견주어 보아도 맛과 품질 면에서 손색이 없는 프리미엄 과즙음료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