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니, ‘100% 제주 한라봉’ 출시

커피니, ‘100% 제주 한라봉’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3.03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니, ‘100% 제주 한라봉’ 출시

편안함 속 특별한 공간 (주)커피니(http://coffeenie.co.kr)가 지난 달 출시 후 현재 뜨거운 인기 몰이 중인 ‘리얼딸기’에 이어 신메뉴 ‘100% 제주 한라봉’을 9일 출시한다.

‘100% 제주 한라봉’은 제주산 한라봉을 활용한 한라봉 주스, 한라봉 스무디, 한라봉 티, 한라봉 비안코까지 총 4가지 음료로 구성되어 있다. 한라봉 주스와 한라봉 스무디는 한라봉을 얼음과 함께 갈아내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이며 한라봉 티는 한라봉 특유의 진한 달콤함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이다. 또한 ‘100% 제주 한라봉’ 의 메인 음료로 야심차게 선보이는 한라봉 비안코는 커피니만의 색깔이 들어가 이전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었던 음료로 제주 한라봉과 쌉싸름한 에스프레소 샷, 연유를 넣어 만든 달달한 우유가 묘하게 어우러져 마실수록 중독성이 느껴지는 매력적인 음료이다.

제주 한라봉은 100% 국내산으로 비타민C가 풍부하여 피로회복과 감기예방 효과가 뛰어나고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피부 미용에까지 도움이 되는 옐로 푸드의 대표적 감귤류 과일이다.

커피니 관계자는 “ 커피니는 3월 출시하는 한라봉 비안코와 같이 이색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커피니만의 신메뉴를 위해 꾸준히 개발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분들께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