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USB 3.0 테스트 장비 세트 발표

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USB 3.0 테스트 장비 세트 발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12.23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질런트는 새로운 테스트 디바이스 및 자동 적합성(compliance) 테스트를 지원하고 J-BERT N4903B 신제품을 통한 특성분석을 도입하여 기능을 대폭 강화한 USB 3.0 테스트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애질런트의 USB 3.0 송수신기 테스트 솔루션은 완벽하고 정확한 송수신기 설계 및 특성분석 테스트가 가능하며, 간단하고 정확하여 신속한 적합성(compliance) 테스트를 할 수 있다. 또한 USB, PCI Express, SATA, DisplayPort 테스트 같은 수많은 대중적인 시리얼 버스에 대한 신호 생성 및 분석 능력을 제공한다.

애질런트는 기존의 송수신기 테스트용 USB 3.0 테스트 솔루션을 개선하면서, J-BERT N4903B고성능 시리얼 BERT에 기반을 둔 DSA91304A Infiniium 오실로스코프, USB 3.0 테스트 장치, 패턴 체크(pattern checker), 패턴 발생기를 비롯해, 애질런트의 협력사인 BitifEye 디지털 테스트 솔루션 사의 N5990A 테스트 자동화 소프트웨어 플랫폼으로 재구성하였다.

애질런트 측은 “컴팩트한 사이즈의 USB 3.0 송수신기 테스트 장비의 발표는 애질런트의 USB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단계적 도입의 연장선 상에 있는 것”이라고 밝히며, “올해 초 발표된 최초 솔루션을 통해 애질런트는 얼리 어댑터들을 성공적으로 지원해왔다. 이번 새로운 소형 장비를 통해 USB 3.0 적합성(compliance) 테스트가 더욱 광범위하게 채택되도록 하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