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효과적인 아카이빙을 위해 인포메티카와 파트너십 체결

컴볼트, 효과적인 아카이빙을 위해 인포메티카와 파트너십 체결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12.2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통합 데이터 관리 전문 기업인 컴볼트 코리아(지사장 권오규, www.comvault.com/kr)는 세계 최고의 데이터통합 전문 기업인 인포메티카와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컴볼트는 완벽하게 통합된 아카이빙 솔루션의 제공으로,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Microsoft SQL Server), 오라클(Oracle), DB2, SAP, 피플소프트(PeopleSoft), 사이벨(Siebel)등과 같이 뛰어난 데이터베이스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컴볼트 심파나 소프트웨어 고객들은 이번 기술 제휴를 통해, 효율적인e디스커버리와 데이터베이스 관리가 가능해졌고, CRM, ERP 시스템과 같은 업무용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이 보유하고 있는 방대한 데이터 베이스를 쉽고 효율적으로 아카이빙 할 수 있다.

심파나 소프트웨어는 고객들이 방대한 데이터베이스의 크기를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획기적으로 개선함과 동시에, 백업, 복구, 복제, 애플리케이션의 정기 업그레이드와 같은 서로 다른 업무의 처리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한다.

e디스커버리와 구조화된 데이터의 검색을 위해, 심파나 소프트웨어는 고객들이 구조화된 데이터로부터 보다 쉽게 증거를 확인, 수집, 처리 할 수 있도록 한다.

컴볼트는 단일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이용, 파일 시스템과 같이 구조화되지 않는 데이터는 물론, 마이크로소프트 쉐어포인트, 이메일과 같이 일부만 구조화된 데이터에 대해서도 포괄적인 아카이빙을 제공한다. 인포메티카와의 제휴를 통해 데이터베이스와 같이 구조화된 데이터까지도 지원한다.

보도자료 트위터: @CommVault and @InformaticaCorp Team Up for Fully Integrated Archiving Solution #Simpana #archive http://bit.ly/iuT0u

세계 최고 수준의 아카이빙으로 공간 관리 및 운영 효율성 최적화 가능

엔터프라이즈 전략 그룹(Enterprise Strategy Group)에 따르면, 49%의 응답자가 법적 조사 과정에서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정보를 생산하라는 요청을 받은 적이 있다고 응답했다.

기업 애플리케이션과 시스템에 있는 대부분의 데이터들은 관리와 보안을 위해 많은 IT자원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다.

일반적으로 데이터의 양이 증가하면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은 저하되기 때문에 더 많은 CPU, 스토리지를 요구하며, 소프트웨어의 업그레이드가 잦아진다. 또한 불완전한 백업, 추가적인 백업 미디어 요구, 비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 많은 운영비용을 요구한다.

인포메티카의 데이터 아카이빙 솔루션은 확장된 기업 솔루션을 통해, 이종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아카이빙을 지원한다. 인포메티카 데이터 아카이빙은 비즈니스 정책에 따라 데이터가 XML 산업기준에 의거, 프로덕션 데이터베이스에서 심파나 스토리지로 자동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한다.

데이터가 심파나 소프트웨어 환경에서 관리될 경우, 고객들은 데이터베이스에서 획득한 구조화 데이터와 심파나 데이터 리소스로부터 얻은 일부만 구조화되거나 구조화되지 않는 데이터를 보다 쉽게 검색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이 원하는 형태로 데이터를 보고할 수 있기 때문에 감사와 e디스커버리 요구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또, 고객들은 스토리지 풀, 데이터 증가, 기존 기록에 대한 감시, 분석, 보고를 통해 경영과 감사를 용이하게 할 수 있다. 이는 데이터베이스 스토리지 관리, e디스커버리, 데이터 교환의 호환 등과 연관된 비즈니스와 IT 위험을 줄이는데 기여한다.

컴볼트의 심파나 소프트웨어 아카이빙과 검색 모듈은 고객 스스로 기하급수적으로 늘어가는 데이터와 인프라 비용을 통제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면서, 고객들의 소송 준비, 정보 통제 기준 및 접근 요구를 충족시킨다.

기업들은 컴볼트의 자동화 파일 및 이메일 아카이빙 솔루션과 인포메티카의 데이터베이스 아카이빙 기능의 결합으로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개선과 보수관리를 위해 투자하는 시간과 노력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또한 기업들은 규제와 컴블라이언스의 요구에 신속히 대응 할 수 있도록 보장받으면서도 동시에 자주 이용하지 않는 데이터를 장기간 보존 할 수 있게 된다.

컴볼트의 데이터와 정보 관리에 대한 단일 접근 방식은 모든 종류의 데이터를 비용 효율적으로 아카이빙 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효율적인 스토리지 자원 관리를 제공하여 자동화 및 간편화된 데이터 증가율 분석과 능률적 공간 관리 계획 수립을 가능케 한다.

인포메티카 정보수명주기관리부의 아담 윌슨 총괄 책임자는 “글로벌 기업들은 컴볼트와 인포메티카의 기술 제휴를 통해서 획기적인 데이터베이스 아카이빙을 보장받고 지속적으로 아카이빙된 데이터에 접근 할 수 있게 됨으로써 보다 효과적으로 데이터의 증가에 대응할 수 있게 될 것이다.”라며 “우리는 컴볼트와 함께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향상시키고, 법적 컴플라이언스와 소송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지원할 것이다. 컴볼트와 인포메티카는 기업들이 보다 효과적인 데이터 관리를 통해 비용과 자원을 절감시켜 매출을 증대를 유도할 것이다” 라고 설명했다.

인포메티카의 컴볼트 정보 접근 관리 그룹 부장인 사이먼 테일러는 “컴볼트는 인포메티카와의 파트너십 체결를 통해 글로벌 스토리지 관리 전략을 더욱 확장할 것이다. 또한 자동화 정책을 통해 데이터베이스 아카이빙이 파일 및 이메일 아카이빙 만큼이나 쉽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라며 “컴볼트는 단일 플랫폼을 이용한 폭넓은 아카이빙의 제공으로, 추가적인 비용 절감을 꾀하고 데이터 접근 및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IDC의 GRC 인프라스트럭처 부문 프로그램 관리자인 비비안 테로는 “IDC 리서치는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하여 e디스커버리의 수집을 완료한 기업이 늘고 있는 점에 주목하고 있다. 제 3의 요구는 물론, 정부의 감사 및 조사도 늘고 있다는 것은 기업들이 ESL를 이용, e디스커버리 를 실행 하는데 있어 데이터베이스 아카이빙 애플리케이션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