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도시락 ‘마이비밀’, 세계 10대 푸드 오트밀 활용 ‘마이 오트밀’ 런칭

다이어트 도시락 ‘마이비밀’, 세계 10대 푸드 오트밀 활용 ‘마이 오트밀’ 런칭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3.02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마이비밀’,
세계 10대 푸드 오트밀 활용 ‘마이 오트밀’ 런칭

다이어트&건강 도시락 브랜드 마이비밀(myBmeal)이 오트밀을 이용한 다이어트 프로그램 ‘마이 오트밀’을 런칭하고 3월 2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마이오트밀’은 타임지 선정 세계 10대 푸드인 오트밀과 플레인 요구르트를 기본베이스로 하여 다양한 과일 토핑을 곁들여 먹는 음식으로써 바쁜 아침, 간편하게 아침 식사를 원하는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식단이다.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 일명 ‘다이어터’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오버나이트 오트밀’을 마이비밀만의 방식으로 변형한 ‘마이오트밀’은 오버나이트 오트밀 이외에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닭가슴살 샐러드와 함께 제공된다. 수비드 기법으로 조리한 닭가슴살 샐러드는 마이비밀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마이비밀 양영범 운영매니저는 “오버나이트오트밀은 최근 해외에서 뿐만 아니라 국내 SNS상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다이어트 식품으로써 이를 마이비밀만의 방법으로 제조, 판매하게 됐다”며, “수비드 닭가슴살 샐러드와의 구성을 통해 마이비밀만의 킬러 컨텐츠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트밀과 샐러드, 닭가슴살 샐러드와 잡곡빵이 각 1식과 2식으로 구성된 식단은 2주 분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1인 14만원이다. (세금 포함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