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kg 감량 헬스걸 권미진 “트위터에서 같이 다이어트해요!”

50kg 감량 헬스걸 권미진 “트위터에서 같이 다이어트해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3.02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는 #333 다이어트 체험단 공개 모집

50kg 감량 헬스걸 권미진 “트위터에서 같이 다이어트해요!”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는 #333 다이어트 체험단 공개 모집

나도 권미진처럼 날씬해질 수 있을까? 개그콘서트 ‘헬스걸'코너를 통해 50kg 가까이 감량에 성공한 개그우먼 권미진이 실시간 공개 플랫폼인 트위터를 통해 ‘함께하는 다이어트'를 제안하며 건강한 다이어트 전도사로 나선다. 하루 세끼 모두 챙겨 먹으며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는 #333다이어트 무료 체험단을 모집하는 것.

#333다이어트란 하루 3끼, 하루 30분 운동, 하루 3번 다이어트 다짐 트윗을 올린다는 말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식을 뜻한다. 이를 위해 권미진이 일주일동안 다이어트 식단을 요리할 수 있는 장보기부터 매일 식단과 운동을 트윗할 예정이어서 체험단에 참여하여 3주동안 그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된다. 특히 권미진이 체중을 감량하는 데 결정적 도움을 줬던 헬스 트레이너와 전문 의사도 캠페인에 동참해 다이어트를 하며 겪는 고충들을 질문하면 전문가들이 답변 트윗을 해줄 예정이다.

체험단에 참여하고 싶으면 3월 2일부터 13일까지 트위터(www.twitter.com)에 #333다이어트 해시태그를 달고 다이어트 각오를 올리고 권미진의 트위터 계정(www.twitter.com/pigmijinz)을 팔로우하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http://di.do/q2dX)를 통해 응모할 수도 있으며 체험단과 관련한 세부 내용 확인도 가능하다.

체험단에 응모하면 3월 14일부터 4월 3일까지 총 3주간 #333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경험하며 특별한 선물을 받는다. 매주 토요일 권미진 멘토의 가이드에 맞춰 일주일 분량의 다이어트 식단 식재료 장보기 미션을 수행한 후, 매일 아침 7시 구체적인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법을 트윗 멘션으로 받는다. 권미진의 노하우가 듬뿍 담긴 저칼로리 식단과 효과적인 운동법을 실시간 트윗을 통해 배우는 셈이다.

또한 권미진 멘토와 다이어트 전문가들을 만나 등산 등 야외활동을 하며 직접 코치 받을 수 있다. 다이어트를 진행하며 생길 수 있는 문제들을 위해 다이어트 컨설팅 전문가들이 상시 대기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를 도와줄 저칼로리 음식들과 화장품이 가득 담긴 333다이어트 박스도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각자 트위터에 다이어트 일기를 열심히 기록한 최우수 다이어터 5명에게는 총 150만원의 다이어트 상금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