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전주전시장 공식 오픈

푸조, 전주전시장 공식 오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2.23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를 대표하는 자동차 푸조(PEUGEOT)가 전주에 전시장을 공식 개장하며 지방 네트워크 강화에 본격적 행보를 진행한다. 푸조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전주 지역 공식 딜러로 JJ Motors(유)(대표 김성권)를 선정하고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에 푸조 전주 전시장을 공식 개장했다고 밝혔다.

익산, 군산으로 이어지는 전주 교통의 동맥에 자리잡은 전주 전시장(063-222-2428)은 대지 1,943m2(589평), 연면적 247m2(75평) 규모로 국내 최초 디젤파워 쿠페-카브리올레인 308CC HDi를 비롯해 19.5km/l의 경이로운 연비를 자랑하는 308 MCP, 국내 최초 디젤 세단 407 HDi 등 푸조 대표 모델이 전시된다. 특히, 최소 30대 이상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여, 고객 편의를 높였다.

전 세계 푸조 전시장에 적용 된 CI ‘블루박스(Blue Box)’ 컨셉과 유럽풍의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인테리어로 꾸며진 전주 전시장에는 푸조의 브랜드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 킷(Brand Kit)도 함께 전시되어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전시장 내부에 갤러리 분위기의 카페를 마련 편안한 휴식 공간에서 차량을 살펴볼 수 있게 했다.

이번 전주 전시장 오픈으로 전라도 지역 내 푸조 판매망 확대는 물론, 프랑스의 스타일과 파워풀한 힘, 그리고 최상의 연비를 자랑하는 푸조의 제품과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한편, 전주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12월 23일 평소에 맛보기 힘든 프랑스 전통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며, 전주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2010년 푸조 카렌다 등 푸조 기념 상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