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전도연 손잡고 문화 소외계층을 위한 영화관람권 1000장 기부

CJ CGV, 전도연 손잡고 문화 소외계층을 위한 영화관람권 1000장 기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2.2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그 이상의 감동’을 추구하는 CJ CGV가 ‘시네마엔젤 프로젝트’의 전도연과 손잡고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영화관람권 조성을 위해 발 벗고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월) CGV압구정에서 진행된 ‘2009 디렉터스 컷 시상식’(2009 Director’s CUT Awards)에서 CJ CGV 마케팅본부 박정애 상무와 배우 전도연이 참석하여 아름다운 재단 박정숙 상임이사에게 영화관람권 1000장을 직접 전달한 것.

참고로 ‘시네마엔젤 프로젝트’는 2007년 이현승 감독의 제의로 시작된 영화배우들의 문화 도네이션 모임으로, 영화를 통한 문화소외계층의 문화향유 및 독립영화 발전을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영화배우 故장진영을 비롯해 안성기, 송강호, 설경구, 박해일, 황정민, 유지태, 류승범, 강혜정, 공효진, 배두나, 수애, 신민아가 뜻을 모았고, 그 이후 이나영, 김주혁, 신하균, 정재영, 하정우, 박해일, 김강우 최근 전도연이 참여했다.

이 날, CJ CGV 박정애 상무는 “CJ CGV는 이 아름다운 행사에 참여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여기며, 영화 티켓 한 장의 나눔이 문화 소외 계층들의 힘든 마음을 녹일 수 있고 영화를 통해 새로운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시네마엔젤 프로젝트’에 대한 감사패를 수여 받은 전도연은 “좋은 일이라고 하지만 제 자신이 도움을 많이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좋은 일을 많이 하고 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