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니' 뮤직비디오 인기 폭발! 싸이월드에서 음원 1만개 쏜다!

'하모니' 뮤직비디오 인기 폭발! 싸이월드에서 음원 1만개 쏜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2.2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티즌도 울었다! 뮤직비디오 인기 폭발!

영화 <하모니>(감독: 강대규, 제작: ㈜JK필름,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가 브라운아이드걸스와 빅마마와 함께한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어 싸이월드에서 음원을 1만개 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싸이월드에서 ‘하모니’ 음원 1만개 쏜다!
매일 1000명씩, 10일간 쏟아지는 특별한 연말 선물!
(http://music.cyworld.com/event/event_view.asp?pEventId=610)
2010년 최고의 감동 프로젝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하모니>가 뮤직비디오를 공개하자마자 네티즌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하모니>의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하는 것으로 그 동안 기대를 모아왔던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과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와 빅마마 ‘이영현’이 함께한 아름다운 OST로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낳고 있는 것. 이에 뮤직비디오에 사용된 영화 OST에 대한 문의 또한 폭발적이라 싸이월드에서는 특별한 음원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2/22~12/31일까지 하모니 뮤직비디오를 본인의 미니홈피로 스크랩해가는 네티즌을 대상으로 매일 1,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하모니’ 음원을 선물한다. 이벤트가 열리자마자 음원 다운로드를 받으려는 네티즌의 폭발적인 호응이 이어지고 있어 영화 <하모니>에 쏟아지는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25인조 오케스트라 참여를 비롯해,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인 ‘미다스의 손’ 황성제와 작사가 강은경이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인 이번 ‘하모니’ 디지털 싱글 앨범은 오늘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출시됐다. 음악포탈사이트 ‘엠넷’에서는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다운로드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어 <하모니>에 대한 관심은 계속해서 이어질 예정이다.

네이트 개봉예정영화 검색 순위 1위! 홈페이지 감동 댓글 약 3000개 달해!
네티즌도 <하모니>에 감동했다!
<하모니>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네이트 개봉예정영화 검색 순위 1위에 오르며 네티즌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그 인기를 증명이라도 하듯 영화 홈페이지에는 약 3000개 이상의 감동 댓글이 올라오며 <하모니>를 향한 특별한 응원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2010년이 기다려지는 이유!(정우제)” “온 몸에 전율! 이런게 바로 영화가 아닐까요?(이지영)” “뮤직비디오만 보고 울었습니다. 정말 소름 돋는 감동.(김성문)” “음악과 연기 모두 대박입니다!(차준호)” 등 영화와 OST에 대한 열화와 같은 반응이 계속되고 있다. 이로써 <하모니>는 2010년 최고의 감동 프로젝트로 관객들의 마음을 적실 예정이다.

영화 <하모니>는 18개월이 되면 아기를 입양 보내야 하는 정혜(김윤진), 가족마저도 등을 돌린 사형수 문옥(나문희), 저마다 아픈 사연을 가진 채 살아가는 여자교도소에 합창단이 결성되면서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가슴 찡한 감동의 무대를 만들어가는 이야기. 월드스타 김윤진, 국민배우 나문희 주연, <해운대>의 윤제균 감독이 제작한 2010년 최고의 감동 프로젝트 <하모니>는 후반작업을 거쳐 2010년 1월 28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