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라x김나영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바바라x김나영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2.2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바라x김나영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 사진 제공: 바바라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바바라앤코 바바라(BABARA)에서 패션 아이콘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트렌드세터 김나영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과장되고 화려한 의상 대신 꾸미지 않은 듯 멋을 내는 평범함을 추구하는 놈코어 패션이 지난해에 이어 2015년에도 여전히 열풍이 계속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신발 역시 평범한 듯 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즉, 트렌드가 가미된 놈코어 슈즈가 주목을 받고 있다.

바바라x김나영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이지 시크, 트렌드를 반영한 화이트, 블랙, 실버 컬러를 메인으로 한 모던한 느낌으로 기존에 바바라에서 볼 수 없었던 미니멀하고 시크한 디자인의 새로운 바바라를 만나볼 수 있다.
김나영과 함께한 이번 시즌 바바라는 그녀처럼 심플하지만 패셔너블한 디테일과 완성도 높은 클래식함이 특징으로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스티치 봉제가 아닌 사이드 코팅을 통해 절개라인을 마무리하였고, 플레이팅 기법으로 금속 장식의 강도 또한 높였다.

바바라(BABARA) 관계자는 “패스트패션이 범람하는 패션 시장 속에서 소장하고 싶은 가치가 있는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구두를 선보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바바라의 2015 S/S 제품은 24일부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