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투자기법으로 매월 월급만들기 노하우 33’ 출간

‘명품 투자기법으로 매월 월급만들기 노하우 33’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2.13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투자기법으로 매월 월급만들기 노하우 33’ 출간

좋은땅출판사가 ‘명품 투자기법으로 매월 월급만들기 노하우 33’를 출간했다.

금리 1%대 시대에 진입하면서 이제 주식투자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하지만 많은 투자자들이 준비도 없이 주식시장에 뛰어들면서 리스크에 무방비로 노출되는 경우가 많다. 마치 운전면허도 없이 운전하는 것과 같고 수영도 배우지 않고 물속으로 뛰어든 격이다. 따라서 주식투자시장에 뛰어들기 전에는 공부를 반드시 해야 한다.

신간 ‘명품 투자기법으로 매월 월급만들기 노하우 33’은 주식공부가 어렵다고 느끼는 사람, 주식투자로 매월 월급을 받고 싶은 사람, 장중에 시세를 제대로 볼 수 없는 직장인, 자신만의 기법이 없어 주식투자에 매번 실패를 거듭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집필되었다.

이 책의 저자 김종철 소장은 30여 년간 주식시장에 몸담고 있으면서 주식투자에 실패해 힘든 삶을 살아가는 투자자들로부터 몇 가지 공통점을 발견했다. 투자하는 족족 실패를 경험하는 투자자들의 대표적인 공통점은 바로 ‘자신만의 스타일이 없다’는 것이었다. 주식투자시장은 총성 없는 전쟁터다. 이러한 전쟁터에 자신만의 무기 하나 없이 뛰어든다는 것은 곧 살아남지 못함을 의미한다. “명품 투자기법으로 매월 월급만들기 노하우 33”은 이처럼 개성 없이 남의 말만 듣고 무작정 투자에 합류하는 투자자들에게 자신만의 매매기준을 개발할 수 있는 비법을 제공한다.

이 책은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동시에 수익을 최대화하기 위해 캔들에서 꼭 필요한 것, 이동평균선에서 꼭 필요한 것, 매매기법에서 꼭 필요한 것 이렇게 각각 매수나 매도에 꼭 필요한 기법들을 담고 있다. 또한 주식투자에 관하여 공부할 때 내용이 어려워 쉽게 질리는 독자들을 대상으로 국내 최초로 연상법을 이용한 기법을 소개하고 있어 쉽게 암기하며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명품 투자기법으로 매월 월급만들기 노하우 33’은 주식투자에 얼마만큼의 적성을 갖고 있는지, 적성을 갖고 있다면 장타체질인지 혹은 단타체질인지를 알아볼 수 있는 ‘주식투자 적성검사’를 부록으로 제공하고 있어 투자 앞에서 망설이고 있는 독자들에게 알맞은 투자방식을 찾아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특별부록으로 인공지능차트를 제공하고 있으니 CD에 첨부된 쿠폰번호를 홈페이지(WWW.KJCSTOCK.CO.KR)에 접속해 입력하면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독자들은 이를 참고하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주식투자에 첫 발을 딛는 초보자이거나 이미 주식투자를 하고 있어도 기초가 되어있지 않은 투자자를 위한 또 하나의 승부수가 있다. 바로 캔들 원리를 파헤친 동영상 특강이다. 언제 어떤 종목을 왜 매수해야 하는지 매도는 언제 하는 것인지를 단순한 암기가 아닌 캔들의 원리를 이해함으로써 자연적으로 익히게 하는 특강이다. 이는 저자 김종철 소장이 한국경제TV에서 <명품투자기법>과 <알아야 번다> 등 많은 강의를 통하여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알기 쉽고 재미나게 풀어놓은 강의로 평생투자에 튼튼한 기초체력을 제공할 것이다.

저자인 김종철 소장은 “아직도 주식시장에는 뚜렷한 매매기준보다는 시장 분위기에 휩쓸리거나 확인되지 않은 소문만 듣고 매매를 하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다. 주식투자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이른바 묻지마식 투자가 아닌 자신만의 명품 투자기법이 있어야 한다. 이 책을 통해 많은 투자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주식을 공부해 자신만의 투자기법을 완성하길 바라고, 이를 통해 주식투자로 매월 꼬박꼬박 월급을 받는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며 다시 한 번 주식투자하기 전에 공부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