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초정탄산수, 광고 모델로 배우 김유정 발탁

일화 초정탄산수, 광고 모델로 배우 김유정 발탁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2.12 2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화 초정탄산수, 광고 모델로 배우 김유정 발탁

국내 최초로 출시되어 국민 탄산수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초정탄산수가 2015년 봄 새로운 전속 모델을 선발해 눈길을 끈다.

㈜일화의 국내 대표 웰빙 탄산수 브랜드 초정탄산수는 배우 김유정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초정탄산수는 세계 3대 광천수로 인정받은 초정리 광천수로 만든 제품으로, 최근 건강을 중요시 하는 트렌드와 함께 설탕과 색소, 인공첨가물을 가미하지 않은 건강 음료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 잡으며 탄산수 시장을 리딩해 나가고 있다.

지난해 제품 패키지의 전면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 한데 이어 올해 신제품 초정탄산수 레몬 및 원웨이 보틀 출시로 제품 구성을 다양화 했으며, 본격적인 마케팅 강화와 함께 소비자에게 한 발 더 다가서기 위해 TV 광고를 준비하게 됐다.

올해부터 초정탄산수의 대표 얼굴로 활동할 김유정은 지난 2003년 CF 모델로 데뷔해 드라마 ‘인생이여 고마워요’, ‘일지매’, ‘동이’, ‘해를 품은 달’, ‘비밀의 문’ 등에 출연하며 아역배우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스타다.

특히, 최근 스타 등용문으로 불리는 SBS ‘인기가요’의 역대 최연소 진행자로 발탁되는 등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광고업계로부터도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김유정은 지난 1월 ‘병 하나에 담을 수 없는 초정탄산수 이야기’라는 컨셉으로 해외 로케로 진행된 광고 촬영을 마치고 돌아왔다. 평소에도 초정탄산수를 즐겨 마셨던 김유정은 현지 촬영장에서도 초정탄산수를 손에서 놓지 않으며, 밝고 상큼한 이미지를 영상 속에 한껏 담아냈다는 후문이다.

㈜일화의 나상훈 경영기획팀장은 “초정탄산수의 맑고 깨끗하며, 세련된 제품의 이미지와 배우 김유정의 밝고 청순한 이미지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2월 중 온에어 될 TV 광고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쳐나가며 국내 최초 탄산수 브랜드로서의 선도적 시장 확대를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