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대규모 업데이트 완료

게임로프트,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대규모 업데이트 완료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5.02.0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로프트,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대규모 업데이트 완료

게임로프트 코리아가 3D 러닝 액션게임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는 스파이더맨이 되어 악당 ‘시니스터 식스’에 맞서는 내용으로, 거미줄 스윙과 벽타기 등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3D러닝 액션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는 불멸의 뱀파이어 ‘칸’과 ‘모런’을 지원하기 위해 새롭게 등장한 보스 ‘제닉스’, ‘데모스’로부터 ‘위대한 사냥’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된다.

또한, 뉴욕 지하철이 새롭게 추가돼 실제 지하철을 질주하는 듯한 몰입감을 전달하며, 스토리 모드 미션 수행 시 개별 스파이디 능력치 보다 팀의 능력이 중요 시 되는 ‘스파이디 파워’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새로운 캐릭터 ‘뚱뚱한 어스X스파이더맨’, ‘아냐 코라즌 스파이더걸’, ‘스파이더 펑크’ 등 8명의 스파이더맨도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 무한 부활 게임, 출전 횟수 제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등 새로운 형식의 이벤트도 선보이며, 자동 랭크업 카드와 슬롯, 소모품, 전설급 스파이디 등 새로운 보상도 얻을 수 있게 됐다.

한편,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일렉트로를 물리치는 한국 독점 이벤트를 6일부터 8일 까지 진행하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로프트(Gameloft)는 디지털, 소셜 게임의 퍼블리싱을 주도하는 국제적 기업으로서 2000년 설립 후 게임 산업의 혁신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Gameloft는 휴대폰, 스마트폰, 태블릿(Apple® iOS 및 Android® 장치 포함), 셋톱 박스, 커넥티드 TV와 콘솔을 포함하는 모든 디지털 플랫폼 기반의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Gameloft는 Universal®, Illumination Entertainment®, Disney®, Marvel®, Hasbro®, FOX®, Mattel®, Ferrari®와 같은 국제적인 브랜드와 협력하고, Asphalt®, Order & Chaos, Modern Combat, Dungeon Hunter와 같은 독자적인 프랜차이즈도 운영하고 있다. 게임로프트(Gameloft)는 전 세계 모든 대륙에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고, 100여개 이상의 국가에 게임을 배포하며, 5천명이 넘는 개발자와 함께하고 있다.

게임로프트(Gameloft)는 파리 증권 거래소(ISIN: FR0000079600, Bloomberg: GFT FP, Reuters: GLFT.PA)에 상장되어 있으며, 미국 장외시장((sponsored Level 1 ADR ticker: GLOFY)에서 거래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