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자동차”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자동차”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12.1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해 금요일인 크리스마스로 인해 3일간의 연휴를 맞아 여행예약이 전년 동기대비 2배에 가까운 증가를 보이고 있다. 국내 출간중인 한 잡지에서도 12월 24일부터 28일까지 4박 5일간 수입차를 빌려주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특별한 날을 보내기 위해 크리스마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차는 무엇일까? 중고차사이트 카즈(http://www.carz.co.kr) 최경욱 연구원의 도움을 얻어 저마다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자동차는 무엇인지 알아보았다.

연인끼리 분위기를 내고자 한다면 쿠페형 스포츠카

연인과 함께한다면 분위기 있는 쿠페형 스포츠카를 추천한다. 영화 ‘아이언맨’에 등장하며 주연배우보다 주목받은 아우디 R8은 대다수가 선망하는 모델이다. 국내 드라마 ‘스타일’에 나왔던 크라이슬러 세브링 컨버터블로 ‘지붕열기’를 체험해 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테지만, 현실성과 비용을 따진다면 국산 스포츠카 제네시스쿠페와 그나마 쉽게 볼 수 있는 아우디TT를 타고 교외를 달려도 부러움의 시선과 함께 시원스러운 주행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가족과 함께 여행시에는 단연 SUV

가족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여행에는 우선 넓고, 안정성이 뛰어난 차가 필요하다. 국토해양부가 선정한 ‘올해 가장 안전한 국산차 대형급 레저용부문’에 뽑힌 기아차 쏘렌토와 현대차 베라크루즈가 좋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