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애, 2015년 설맞이 한방차 20% 할인 행사 실시

자연애, 2015년 설맞이 한방차 20% 할인 행사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2.04 2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애, 2015년 설맞이 한방차 20% 할인 행사 실시

한방차 전문기업 자연애에서 이번 설을 맞이해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부모님, 예비 시부모님, 선생님, 교수님 등 평상시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었던 분들을 위한 선물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세트를 구성하여 판매하고 있다.

선생님 선물세트는 행복한차, 상쾌한 차, 기운센 차, 든든한 차로 각 7티백씩 구성되어 있다. 특히 상쾌한 차에는 박하 성분이 들어 있어 목을 시원하게 뚫어주기 때문에 수업 등으로 목이 많이 피곤한 선생님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교수님 선물세트는 행복한 차, 가벼운 차, 든든한 차로 각 14티백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부모님 선물세트는 행복한 차, 든든한 차, 상쾌한 차, 기운센 차로 각 14티백씩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세트 구성은 직장 상사를 위한 대리님 선물세트이다. 기존 차로만 구성된 세트와는 달리 찻잔과 함께 구성되어 있어 센스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는 유료였던 무료 한지 포장과 쇼핑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거기다가 오미자 쿠키까지 함께 증정해 선물의 감동을 또 한번 업그레이드 시켰다.

2월 졸업시즌을 맞이하여 졸업인증샷을 자연애 홈페이지(http://wellnesstea.co.kr)에 올리면 5% 할인 쿠폰 증정한다. 또, 선생님께 편지를 쓰고 게시판에 올린 선착순 20명에게도 동일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어 2월 28일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작은 돈이지만 택배비 때문에 주문을 망설이는 고객을 위한 자연애의 깜짝 이벤트이다.

자연애 한방차 선물세트 20% 할인 행사는 오픈마켓과 자연애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할인 쿠폰 증정은 자연애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2주 정도 설을 앞둔 지금, 발 빠르고 똑똑한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