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텍컴퍼니, 올려만 놓으면 사운드가 터지는 "터치앰프 팝" 출시

비전텍컴퍼니, 올려만 놓으면 사운드가 터지는 "터치앰프 팝" 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2.0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전텍컴퍼니, 올려만 놓으면 사운드가 터지는 "터치앰프 팝" 출시

비전텍컴퍼니(대표이사 박찬석, http://visiontek.co.kr)는 NearFA TM (Near Field Audio TM 2.1Ver) 무선기술을 탑재한 포터블 제품인 Visiontek Touch AMP POP (한글명: 터치앰프 팝) 무선스피커를 출시했다.

터치앰프는 스마트폰의 음악을 켠 후 제품의 상단의 센서에 올려놓기만 하면 어떠한 설정이나, 조작없이도 스피커유닛(앰프)을 통해서 사운드가 증폭되어 나오는 마술같은 무선스피커다. 

이번에 출시되는 터치앰프 팝은 그동안 출시되었던 제품들에 비해 가볍고 크기를 줄인 미니제품으로서 그 동안 아웃도어용으로 사용하기에 조금 아쉬웠던 크기 및 가격면에서 가장 대중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는 모토에서 터치앰프 "팝" (Touch AMP "POP") 으로 명칭을 정했다고 한다.

이 제품은 상단에 미끄럼 방지패드를 채택하고, 패드의 색상을 3가지(그레이,그린,오렌지)로 출시하여,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AA건전지 채용이 아닌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기본 내장하여 충전 사용이 가능하도록 사용자의 편의를 반영하였다.

블루투스나 Wi-Fi 처럼 복잡한 페어링이나 패스워드가 필요없고, 나만의 음원을 여러사람이 함께 즐길 수 있어 캠핑, 등산, MT 등 아웃도어 시대에 잘 부합되고, 제공되는 3.5mm 스테레오 잭과 USB 케이블(외부전원)을 통해 노트북이나 PC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비전텍컴퍼니 박찬석 대표는 "회사의 등록상표인 터치앰프 시리즈는 처음 출시 후 꾸준히 매출이 성장하고 있으며 해외에서도 관심이 많은 제품이다". "특히 금번 출시하는 팝 제품은 220V 외부전원이 있는 곳에서는 상시 음악을 즐기면서 USB 5V Power throu를 통해 스마트폰 충전 아답터로 사용이 가능해 작지만 여러모로 쓸모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용되는 NearFA 무선모듈은 PCT(국제특허)에 의해 출원되었으며, "제품박스에 니어파(NearFA) 정품 홀로그램을 확인하시기 바란다" 덧붙였다.

제품 안내 및 A/S는 고객지원센터(02-863-5704) 또는 쇼핑몰 웹파크( http://anypark.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