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설 선물세트, 롯데홈쇼핑 판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설 선물세트, 롯데홈쇼핑 판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1.29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설 선물세트,
롯데홈쇼핑 판매

비프앤램 뉴질랜드는 롯데홈쇼핑에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설 선물세트 판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본 방송은 1월 30일(금) 오후 5시 40분부터 6시 40분, 단 한 시간 동안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건강한 목초사육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로 구성된 ‘뉴질랜드 목초 L.A 갈비세트(냉동육)’는 이번 방송에서 두 가지 세트 (2kg 60,000원 / 4kg 98,800원, 할인 혜택 적용 시)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 품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다용도 양념 소스를 함께 증정된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뉴질랜드의 광활한 목초지에서 양질의 목초로 사육되어 지방, 칼로리, 콜레스테롤 함량이 낮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철분의 체내 흡수율이 높고, 오메가 3, 아연, 비타민 등의 풍부한 영양소를 담고 있어 건강하고 영양학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비프앤램 뉴질랜드 존 헌들비 한국 지사장은 “이번 롯데홈쇼핑을 통해 영양가가 풍부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로 구성된 갈비세트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올 한 해에도 모든 가족들이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와 함께 건강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기원한다.” 라고 말했다.

홈쇼핑 최초로 양념육이 아닌 LA갈비 원육을 기획한 롯데홈쇼핑 남상연MD는 “청정지역에서 목초를 먹고 자란 뉴질랜드 소고기의 건강한 육질과 풍미야말로 최근 프리미엄 헬스 푸드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이며, 또한 본 상품은 뉴질랜드 산지 직거래를 통해 가격경쟁력 또한 우수하다” 고 전했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이 외에도 신성미트, 하늘마루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이마트몰, 옥션, G마켓, 웰본마트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신성미트(성남점, 동탄점, 수원점), 하늘마루(남양주점, 김포점, 일산점, 양주점, 의정부점, 평택점), 웰본마트에서는 설 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2월 18일(수)까지 뉴질랜드 소고기 선물세트를 구입 시, 다용도 양념소스가 제공된다. 구입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프앤램 뉴질랜드 홈페이지(www.nzbeef.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