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션소프트, 소드히어로즈: 시공의 지배자 OBT 실시

블루션소프트, 소드히어로즈: 시공의 지배자 OBT 실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5.01.28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션소프트, 소드히어로즈: 시공의 지배자 OBT 실시

(주)블루션소프트가 28일부터 ‘타임프리즈 액션 RPG소드히어로즈: 시공간의 지배자’의 O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타임프리즈 액션 RPG’ 소드히어로즈: 시공의 지배자는 '타임 프리즈 시스템’을 통해 테스터들의 높은 관심과 함께 큰 호평을 이끌어 냈다.

많은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는 ’타임 프리즈 시스템’이란 특별한 시스템은 전투 중 시간의 흐름을 정지, 영웅들의 움직임과 스킬 등을 전략적으로 조정할 수 있게끔 하여 기존 RPG의 지루한 자동전투에서 벗어나 전에 없던 새로운 재미를 주고 있다.

이번 진행 예정인 [소드히어로즈: 시공간의 지배자]의 OBT는 지난 두 차례의 FGT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을 검증받고 콘텐츠의 완성도를 더한 만큼 정식 서비스를 위한 발판으로 삼을 예정이다.

[소드히어로즈: 시공의 지배자] OBT는 개발 및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한 만큼 이례적으로 사전예약 없이 T스토어를 통해 바로 참여할 수 있다.

(주)블루션소프트 백민기 디렉터는 “[소드히어로즈: 시공의 지배자] OBT는 보다 완성된 콘텐츠를 준비했으며 기존 RPG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을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OBT를 진행할 수 있고 정식 서비스 오픈이 임박해 설렘과 동시에 매우 기쁘다”며 “많은 고객이 준비한 콘텐츠와 이벤트에서 재미를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타임프리즈 액션 RPG’[소드히어로즈: 시공간의 지배자]의 OBT 참여는 T스토어(http://tsto.re/0000681099)를 통해 28일부터 바로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게임정보 및 게임내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 등의 참여 방법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word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