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박윤하 환상듀엣 기성가수 누르며 음원차트 1위

정승환-박윤하 환상듀엣 기성가수 누르며 음원차트 1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5.01.2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보레이션의 여왕 씨스타 소유, 기리보이와 ‘팔베개’ 차트 2위

정승환-박윤하 환상듀엣 기성가수 누르며 음원차트 1위
콜라보레이션의 여왕 씨스타 소유, 기리보이와 ‘팔베개’ 차트 2위

‘사랑에 빠지고 싶다’로 차트 깜짝 1위를 차지했던 정승환이 이번엔 박윤하와 듀엣곡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로 다시 한번 음원 정상을 차지했다.

온라인 음악 포털 서비스 업체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www.soribada.com)는 정승환과 박윤하가 함께 부른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가 1월 4주차(1월 19일~1월 25일)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정승환과 박윤하는 이현우 3집 앨범 수록 곡인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를 이별을 맞이하는 남녀의 슬픔 감성을 담아 듀엣곡으로 표현해 심사위원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더불어 K팝스타 오디션 참가곡들도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정승환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는 꾸준히 사랑 받으며 15위, 릴리M과 나수현 ‘Bad Girl Good Girl’은 19위를 차지했다.
 
발표하는 콜라보레이션 곡 마다 히트를 치고 있는 씨스타 소유와 기리보이가 함께한 ‘팔베개’는 2위를 차지하며 또 한번 대박 조짐이 보이고 있다. ‘팔베개’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의 데뷔전쟁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의 미션 음원이기도 하다.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여성 듀오인 다비치의 신곡 ‘운다 또 운다’는 발표하자마자 음원 3위, 같은 앨범 수록곡 ‘행복해서 미안해’가 9위를 차지해 음원 강자임을 입증했다.

드라마 OST의 강세가 다시 시작되었다. 엠넷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OST ‘내눈물 모아’가 5위,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그대도 같은가요’가 6위, 킬미힐미OST ‘환청’이 10위에 올랐다.

그 밖에 JYP사단에서 15년만에 데뷔한 G.Soul ‘You’가 13위, 화요비 ‘그사람’이 20위를 차지했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최근 오디션 참가자들이 부른 곡들이 큰 화제를 모으며 차트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며 “기존 가수들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는 점에서 치열한 음원 시장에서의 경쟁을 예상한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