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포크와 함께하는 ‘2015년 집밥 먹기’ 온라인 이벤트 실시

선진포크와 함께하는 ‘2015년 집밥 먹기’ 온라인 이벤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5.01.26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진포크와 함께하는 ‘2015년 집밥 먹기’ 온라인 이벤트 실시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이 26일부터 일주일간 ‘선진포크와 함께하는 2015년 집밥 먹기’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처음으로 여성가족부 가족친화인증을 받은 선진포크가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2015년도 가족과 함께하는 힘찬 새해가 되길 응원하고자 마련되었다.

가족과 함께 먹는 엄마표 집밥이면 하루의 힘든 일도 싹 사라지는 한국인의 정서에 착안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돼지고기 반찬이나 요리 등을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선진포크 한마리구이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선진포크와 함께하는 2015년 집밥 먹기’ 이벤트 응모 방법은 선진포크 공식 온라인 카페 ‘해(亥)뜨는 마을’(http://cafe.naver.com/sjpork)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선진포크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선진 관계자는 “돼지고기는 한국인이 제일 많이 소비하는 고기로 집밥에 빠질 수 없는 메뉴”라며 “2015년 새해를 ‘선진포크와 함께하는 집밥 먹기’ 이벤트로 가족과 함께하는 힘찬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선진포크는 온라인 카페 ‘해(亥)뜨는 마을’을 통해 올바른 축산문화 확립을 위한 ‘좋은 고기교육’을 실시하고, 매달 다양한 소비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